은평구 갈현1동, 제51회 어버이날 감사행사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5-12 18:30:15
  • -
  • +
  • 인쇄
지난 10일 관내 저소득 어르신들 모시고 행사 열어
▲ 은평구 갈현1동은 지난 10일 제51회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관내 저소득 어르신들을 모시고 감사 행사를 개최했다.

[뉴스스텝] 은평구 갈현1동은 지난 10일 제51회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관내 저소득 어르신들을 모시고 감사 행사를 개최했다.

어르신이 150여 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는 금강산감자탕에서 장소와 음식을 제공하고 갈현1동 새마을부녀회에서 잡채, 떡, 과일 등 여러 가지 음식을 준비해 풍성하게 치러졌다.

초대 가수들의 식전 공연으로 한껏 분위기를 띄우고, 맛있는 식사와 함께 기념품도 제공했다. 덕분에 어르신들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들은 “동주민센터에서 어버이날을 맞아 카네이션도 달아주고 맛있는 식사도 할 수 있는 좋은 자리를 마련해 줘서 너무나 고맙다”고 입을 모았다.

고범석 갈현1동장은 “귀한 음식과 장소를 제공해 주신 금강산감자탕과 맛있는 음식을 준비하느라 수고하신 갈현1동 부녀회원님들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더욱 촘촘하게 보살피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홍천 이음터, 군수와 군민과의 소통의 날 운영

[뉴스스텝] 홍천군은 11월 19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홍천 전통시장 내에 있는 열린 소통공간 홍천 이음터에서 「군수와 군민과의 소통의 날」을 운영한다.지난 2023년 11월부터 운영 중인 이 행사는 홍천군수의 민선 8기 역점사업 중 하나로, 홍천 이음터를 방문한 군민들을 군수가 직접 맞이하여 격의 없는 대화·소통으로 군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올해 3월부터는 주말 5일 장날에도 홍천 이음터를 운

청주시, 문화제조창 주변 환경정비 실시

[뉴스스텝] 청주시는 19일 ‘맑고 깨끗한 청주 만들기’ 캠페인 일환으로 문화제조창 인근 도로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이날 활동에는 시 기획행정실 및 문화제조창 관리사무소 직원들이 참여했다. 참여자들은 문화제조창에 모여 집결지를 중심으로 문화제조창 인근 도로의 생활 쓰레기를 수거했다. 또한 인근 환경 취약지를 정비해 문화제조창을 찾는 방문객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했다. 활동에 참여한 김명영 회계과장은

인천시의회, 평생교육·사회적경제 기반 청년 정착 모델 제시

[뉴스스텝] 인천광역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인천 농어촌 청년정책 연구회(대표의원 신영희)’가 19일 행정안전위원회 세미나실에서 정책연구용역 최종보고회를 열고, 농어촌·도서 지역의 인구 감소 대응을 위한 평생교육·사회적경제 기반 청년 정착 모델을 발표했다.보고회에는 신영희 대표의원(국·옹진군)을 비롯해 유승분(국·연수구3)·이봉락(국·미추홀구3)·조현영(국·연수구4)·한민수(국·남동5) 의원이 참석했으며, 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