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 삼성OA시스템, 부주동 푸른솔 작은도서관에 복합기 후원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07 12:40:38
  • -
  • +
  • 인쇄
부주동 푸른솔 작은도서관에 컬러용 복합기 1대(200만원 상당) 기부
▲ 목포 삼성OA시스템, 부주동 푸른솔 작은도서관에 복합기 후원

[뉴스스텝] 목포 삼성OA시스템(대표 이정희)는 지난 2일 푸른솔 작은도서관에 사무용 컬러복합기 1대(200만원 상당)를 후원했다.

이정희 대표는“전달된 복합기가 작은도서관을 이용하는 지역 주민들의 이용 편의성을 높이는데 잘 활용됐으면 좋겠다”며 마음을 전했다.

복합기를 전달받은 작은도서관 관계자는“한정된 예산으로 인해 복합기 등의 장비를 구입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며“이번 복합기 후원을 통해 주민들에게 더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박윤희 부주동장은“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복합기를 후원해주신 이정희 대표에게 감사드린다”며,“이번 후원은 지역사회의 발전과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이정희 대표는 2023년에도 부주동 관내 지역아동센터 3곳에 컬러용 복합기(150만원 상당)를 기부하는 등 꾸준한 선행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목포시, 공영버스 무안·영암 상생협력 기반 노선 조정 추진

[뉴스스텝] 목포시는 무안군·영암군과 협의를 반영해, 지역 주민의 교통편의 증진을 위한 공영버스 노선 조정을 오는 11월에 추진한다고 밝혔다.이번 조정은 지난해 2월 시내권 중심의 노선 개편에 이어, 목포·무안, 목포·영암 시군 상생협력 협의 결과를 반영해 시계외 노선을 중심으로 조정된다.무안, 영암을 오가는 시계외 노선은 과도한 적자 발생으로 지속가능한 버스 운영에 어려움이 있었다. 이를 개선하기 위해 시는

조옥현 전남도의원, “교권침해 신고는 줄고 고통은 늘었다”

[뉴스스텝] 전라남도의회 조옥현 의원(더불어민주당, 목포2)은 지난 9월 18일 열린 제393회 임시회 도정 및 교육행정 질문에서 “교권보호 통계의 단순한 감소를 ‘현장 안정’으로 해석하는 것은 착시”라며 교사가 혼자 감내하는 구조를 관리자 책임체계로 바꾸는 근본 대책을 요구했다. 조옥현 의원은 “전남의 교권보호 관련 수치가 2023년 179건에서 2024년 87건으로 줄었지만, 교사노조 등 현장의 목소리

김도현 안양시의원, “한중일 도시 협력 강화로 지방의회 공공외교 모범사례 만들 것”

[뉴스스텝] 지난 9월 1일부터 6일까지 안양시의회는 중국의 친선결연도시인 산동성 웨이팡시(潍坊)와 허난성 안양시(安阳)에 다녀왔다. 이번 방문은 두 도시의 공식초청으로 이루어졌으며 김주석 부의장, 이동훈 총무경제위원장, 윤경숙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 등이 대표단에 이름을 올렸다. 이번 대표단에는 안양시의회 대표적 ‘중국통’으로 알려진 김도현 의원도 포함됐다. 김 의원은 2022년 12월 기초자치단체 최초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