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운천신봉동 행정복지센터 신축 설계공모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1-22 08:15:21
  • -
  • +
  • 인쇄
다음달 2일 하루만 시청 방문 제출 가능
▲ 청주시청

[뉴스스텝] 청주시는 흥덕구 운천신봉동 행정복지센터 신축사업을 위한 건축설계공모를 이달 25일부터 공고한다고 밝혔다. 참가신청 제출기간은 12월 2일 하루다.

설계공모 대상지는 흥덕구 운천동 1565다. 추정공사비 86억원을 투입해 연면적 2천㎡ 규모로 지을 예정이다. 업무공간과 주민들을 위한 주민공간 편의시설(주민휴식공간, 마을도서관) 등으로 구성된다.

시는 25일부터 조달청 나라장터 및 청주시청 홈페이지에 공모일정과 참가등록방법 등 자세한 사항을 공고하고, 2025년 1월에 최종당선작을 발표할 계획이다.

응모자격은 건축사면허를 소지하고, 건축사사무소를 등록한 자로서 관계법령에 결격사유가 없는 사람이어야 한다.

응모를 원하는 사람은 조달청 나라장터에서 참가신청서를 작성해 12월 2일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청주시청 공공시설과(문화제조창 2층 B208)에 직접 방문해 제출해야 한다.

심사결과 1등 당선자에는 기본 및 실시설계권이 부여된다. 입상작에 대해서는 응모작 수에 따라 최대 1천600만원에서 최소 400만원까지 차등 지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충남도, ‘2025년 성병영향평가’ 대상 사업 확정

[뉴스스텝] 충남도는 29일 도청 감사위원회 회의실에서 ‘제4기 충청남도 성별영향평가위원회 위촉식’ 및 ‘2025년 제2회 성별영향평가위원회’를 개최했다.이번 회의는 새로운 위원회 위촉과 함께 2025년 성별영향평가 대상 사업을 선정하고 특정성별영향평가 개선과제 등을 심의·조정하고자 마련했다.성별영향평가위원과 충남성별영향평가센터 연구원 등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번 회의는 위촉장 수여, 부위원장 선출,

'사랑가 사랑을 더하다' 10월 23일 개봉 확정! 다양한 재미가 기대되는 메인 예고편 공개!

[뉴스스텝] 범죄 없는 청정 마을에 살게 된 외지인들과 원주민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감성 드라마 '사랑가 사랑을 더하다'가 10월 23일 개봉을 확정하고 화끈한 액션과 따뜻한 감성 그리고 신나는 음악까지 더해져 기대감 넘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감독: 이한열 Ι출연: 차유연, 서범식, 손지나, 김동관 Ι 제작: 사라보니 ]차유연, 서범식, 손지나, 김동관, 윤지영, 김경애, 박영록 등 다

옥천군,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 관련 비상대책 회의 개최

[뉴스스텝] 옥천군이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로 전국 대민·행정 서비스 장애가 발생하자 행정 공백 최소화를 위하여 29일 긴급 비상대책회의를 개최했다.이번 회의에서는 부서별 시스템 장애 현황 확인 및 상호 공유 업무 연속성 확보 대책 점검 대민서비스 일부 장애로 인한 군민 안내·홍보 강화 상급기관 및 유관기관과의 상황공유·협조체계 정비 등을 중점 논의했다.군은 현재 민원서비스의 중단·지연에 대비해 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