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화제 '도봉봉TV', 이번엔 설맞이 전통시장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1-24 08:00:17
  • -
  • +
  • 인쇄
설 명절 맞은 전통시장 풍경 재미나게 그려내
▲ 도봉구 공식 유튜브 '도봉봉TV' 메인 화면

[뉴스스텝] 도봉구가 또 하나의 재미난 유튜브 영상을 제작했다. 이번엔 ‘전통시장’ 편이다.

이번 편에서는 설 명절을 맞은 전통시장의 풍경을 재미나게 그려낸다. 요절복통 출연진들의 먹방(먹는 방송의 줄임말)도 유쾌하게 보여준다.

구는 구민들에게 유익한 구 정책과 사업을 알리기 위해 도봉구 공식 유튜브 채널 ‘도봉봉TV’를 운영하고 있다.

최근에는 구에서 운영하고 있는 ‘찾아가는 우산수리 센터’를 드라마 형태의 짧은 영상으로 만들어 큰 화제를 불러 모으기도 했다.

또 블랙핑크 로제의 아파트를 도봉구 판으로 재해석한 짧은 영상은 9,022회, 응원 댓글 2,145개를 기록하기도 했다.

구 관계자는 “앞으로도 춤, 노래 챌린지 등 흥미를 이끌만한 소재를 활용해 구 소식을 재미나게 전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이번 전통시장 편이 구민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지역 내 전통시장을 친근하게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창의적이고 재미있는 영상을 통해 구민과 소통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포천시청소년재단, 청소년 환경의식 함양 위한 업무협약 체결

[뉴스스텝] 포천시청소년재단은 지난 8일 청소년교육문화센터에서 포천시탄소중립지원센터와 ‘청소년 환경의식 함양 및 지역사회 탄소중립 실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은 청소년이 탄소중립의 주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양 기관은 △청소년 대상 탄소중립 교육 및 체험 프로그램 △친환경 생활 실천 캠페인 △지역사회 탄소저감 활동 등을 함께 추진할 계획이다.김현철 포천시청소

남양주시, 단절된 도시 연결…경의중앙선 복개 핵심 공정 '착착'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경의중앙선 도농~양정 구간 복개공사’의 핵심 단계인 상부 구조물 설치 공사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9일 밝혔다.경의중앙선 복개공사는 상시 열차가 운행되는 선로 위에서 이뤄지는 고난도 사업으로, 특히 선로 상부에 구조물을 설치하는 공정은 전체 공사 중에서도 정밀도와 안전성이 가장 요구된다.이번 공정은 철도로 단절됐던 다산1동과 2동을 물리적으로 연결하는 상징적인 사업이라는 점에서

포천시 영북면 청소년지도협의회, 청소년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뉴스스텝] 포천시 영북면 청소년지도협의회는 9일 영북초등학교 앞에서 등굣길 학생들의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한 보행 환경 조성을 위한 청소년 교통안전 캠페인을 진행했다.이번 캠페인은 어린이 보행자 교통사고를 사전에 방지하고 청소년 스스로 교통안전의 중요성을 인식하도록 돕기 위해 마련했다. 현장에는 청소년지도협의회 회원을 비롯해 영북초등학교 학생자치회, 영북파출소, 영북면 행정복지센터 관계자들이 함께 참여했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