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은평구 녹번동주민센터는 지난 25일 녹번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관으로 플랜에이치응암점과 ‘우리동네 양천리 미용숍’을 개장했다. |
[뉴스스텝] 은평구 녹번동주민센터는 지난 25일 녹번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관으로 플랜에이치응암점과 ‘우리동네 양천리 미용숍’을 개장했다.
‘우리동네 양천리 미용숍’은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을 대상으로 무료 미용 (헤어컷)을 제공하는 봉사 행사다.
박영숙 원장은 “미력하나마 매월 1회 정기적으로 녹번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어르신들을 위한 봉사활동 기회를 주신 정귀수 동장님과 안국한 위원장님께 감사드린다”며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안국한 녹번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기나긴 코로나와 강추위로 힘든 겨울을 보내셨을 지역주민들에게 조금이라도 가까이 다가가 서로 얼굴 보며 힘을 전해드리고 더욱이 곧 있을 제 51회 어버이날을 맞아 어르신들이 예뻐지시고 웃음꽃이 활짝 피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정귀수 녹번동장은 “바쁘신데 시간을 내주시고, 일회성이 아닌 매월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약속해 주신 플랜에이치 응암점 박영숙 원장님과 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봉사 당일 어르신 응대 및 청소 등을 맡아 자원봉사활동을 해주시는 녹번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안국한 위원장님 및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