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중구 대청동, 새마을부녀회와 함께 가을맞이 쓰담걷기 실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1 19:15:10
  • -
  • +
  • 인쇄
▲ 부산 중구 대청동, 새마을부녀회와 함께 가을맞이 쓰담걷기 실시

[뉴스스텝] 부산 중구 대청동 주민센터는 지난 10일 새마을부녀회(회장 이소현)와 함께 가을맞이 쓰담걷기 활동을 펼쳤다.

‘대청동 동네한바퀴 쓰담걷기’는 걷기운동을 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환경운동으로 이날은 부녀회 회원들이 함께 동네를 걸으며 연휴 동안 쌓인 쓰레기를 수거하여 깨끗하고 쾌적한 대청동을 만들고자 추진됐다.

이날 회원들과 직원들은 대청로, 부산근현대역사관 일대를 돌며 쓰레기를 수거하면서 구슬땀을 흘렸다.

이소현 회장은 “바쁜 일정에도 회원들이 즐겁게 쓰담걷기에 동참해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우리 대청동 주민들을 위해서 앞으로도 나눔과 봉사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영 대청동장은 “가을을 맞아 청결한 대청동의 거리환경 조성을 위해 적극적으로 참여하신 회원님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청결하고 깨끗한 대청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2025 동행축제 in 강릉' 소상공인 특별판매전 개최

[뉴스스텝] 강릉시는 가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강원영동지역 중소기업·소상공인·전통시장의 판로를 지원하고 지역 내수 활성화를 위해 오는 9월 19일부터 20일 2일간 13시에서 20시까지 강릉월화거리(문선빌딩 주차장 인근)에서'2025 동행축제 in 강릉' 특별판매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전국단위 소비촉진 행사 ‘동행축제’의 일환으로, 강릉시와 중기청 강원영동

정신출 여수시의회 의원, 국정과제 대응전략 TF팀 조속히 구성해야

[뉴스스텝] 정신출 여수시의회 의원(더불어민주당, 국동·대교·월호)은 9월 16일 열린 제250회 임시회 제4차 본회의 5분 자유발언에서 “여수시가 새 정부 국정운영 5개년 계획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국정과제 대응전략 TF팀’을 조속히 구성해야 한다”고 촉구했다.정 의원은 “최근 대통령 직속 국정기획위원회가 민생회복, 기후·에너지, 안전·재난, 돌봄, 지역균형, 산업전환, 청년지원 등 123개 국정과

포천시, 소흘건강생활지원센터 개소…지역 맞춤형 건강관리 서비스 본격화

[뉴스스텝] 포천시는 17일 ‘소흘건강생활지원센터’ 개소식을 개최했다.이날 개소식에는 백영현 포천시장과 임종훈 포천시의회 의장, 도·시의원, 소흘읍 기관·단체장이 참석해 센터 개소를 축하하고, 내부 시설을 둘러보며 향후 운영 계획을 공유했다.소흘건강생활지원센터는 지난해 보건복지부에서 전환 승인을 받아 기존 소흘보건지소를 지상 2층·연면적 252㎡ 규모로 새 단장했다. 소흘건강생활지원센터 개소로 시민들은 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