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신용보증재단, 청주복지재단을 통한 이웃돕기 현물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4-23 19:11:08
  • -
  • +
  • 인쇄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한 뮤지컬 티켓 및 국수세트 후원
▲ 충북신용보증재단, 청주복지재단을 통한 이웃돕기 현물 기탁

[뉴스스텝] 충북신용보증재단은 23일 (재)청주복지재단을 방문해 지역 내 소외계층에게 전달해 달라며 뮤지컬 티켓 및 국수세트를 기탁했다.

해당 후원물품(110만원 상당)은 관내 소외계층 30세대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허은영 충북신용보증재단 이사장은 “지역 내 문화 소외계층을 위한 가족 뮤지컬 티켓과 저소득 어르신들의 건강한 생활을 위해 국수세트를 후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사회에 나눔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남미옥 청주복지재단 상임이사는 “소중한 물품을 기탁해주신 충북신용보증재단에 감사드린다”며,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담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청주복지재단은 위기가구를 지원하고 투명한 복지 자원 배분을 위해 365! 두드림 통합복지포털을 운영하고 있다. 청주시민이라면 누구나 언제든 도움을 요청하고 나눔에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안전이 먼저! 진주시 안전점검의 날, 개학 맞아 “아이먼저 캠페인”전개

[뉴스스텝] 진주시는 15일 ‘안전점검의 날’을 맞아 장재초등학교 일원에서 개학기 어린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아이먼저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번 캠페인은 개학기를 맞아 어린이의 안전을 위협할 수 있는 다양한 위해 요소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시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진주시 관계자 와 안전보안관 30여 명이 참여했으며, 교통안전(어린이보호구역 속도 준수 등) 식품안전(위생상태 점검) 유해환경 제

목포시의회 최원석 의원 “익산지방국토관리청 협의 불가 경관조명사업, 진정 시민 위한 것인가?”

[뉴스스텝] 목포시의회 최원석 의원(도시건설위원회)은 15일, 제400회 임시회 제4차 본회의 시정질문에서 '목포대교 경관조명 특화사업'의 불투명한 추진 경위와 행정 책임 문제를 집중 조명하며, 목포시 전반의 예산 집행 관행과 시민 소통 부재에 대해 강한 우려를 표명했다. 최 의원은 이날 시정질문을 통해 '목포대교 경관조명 특화사업'의 추진 과정 전반에 걸쳐 나타난 문제점을 조

이천시, 고객만족(CS) 강사 전문가 14명 배출…주민자치 학습센터 새 시대 연다

[뉴스스텝] 이천시는 지난 9월 13일, 총 14명의 학습자가 고객만족(CS) 강사 전문가 자격증을 취득했다고 밝혔다.이번 과정은 2026년부터 새롭게 운영될 주민자치 학습센터 평생학습 프로그램의 전문성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교육은 이천시청 대회의실에서 매주 토요일 총 4회, 32시간에 걸쳐 진행됐으며, 참가자들은 필기시험과 강의 시연 등 엄격한 과정을 통과해 자격 인정을 받았다.특히 이번 과정은 기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