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2024 사천에서 한 달 여행하기'2차 참가자 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04 18:45:11
  • -
  • +
  • 인쇄
▲ 사천시, 「2024 사천에서 한 달 여행하기」2차 참가자 모집

[뉴스스텝] 사천시는 장기체류 여행 지원사업 ‘2024 사천에서 한 달 여행하기’ 2차 참가자를 오는 6월 7일부터 6월 16일까지 모집한다.

4일 시에 따르면 올해도 사천에서 머물며 사천가지 맛과 낭만을 느낄 수 있는 장기체류 여행 프로젝트 ‘2024 사천에서 한 달 여행하기’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2024 사천에서 한 달 여행하기’는 경남지역이 아닌 다른 거주자 중 만 19세 이상의 사람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15팀(팀당 1~2명) 내외의 참가자를 선정할 계획이다.

참가자는 지원동기, 여행계획의 충실성, 홍보 효과성 등을 평가해 최종 선정한다.

참가자에게는 7월~8월 중 최소 5박에서 최대 29박까지 사천에서 자유여행을 하고, 개인 SNS 등에 사천 여행과 관광자원을 홍보하는 과제가 주어진다.

과제를 충실히 수행한 참가자에게는 팀별(팀당 1~2명) 1일당 5만 원 이내의 숙박비와 1인당 7~10만 원 이내의 체험비를 지원한다.

자세한 사항은 사천시 누리집 공고란을 통해 확인하거나 사천시청 관광진흥과 관광진흥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한려해상국립공원의 수려한 풍광과 피톤치드 가득한 편백숲, 싱싱한 해산물 등 사천의 다양한 맛과 낭만을 즐길 수 있는 이번 기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고창군, 여성일자리 네트워크 구축 간담회

[뉴스스텝] 고창군이 지난 18일 여성취업 육성을 위한 2025년 여성취업 인식전환 교육 및 네트워크 구축 간담회를 열었다.이날 간담회는 여성일자리 취업연계를 활발히 추진하고 있는 재가노인복지센터장과 고창군 새일센터 담당자 등 30여명이 참석했다.여성이 일하기 좋은 고창군을 만들기 위해 여성친화기업, 아이돌봄센터 종사자 등과 매년 네트워크 간담회를 추진하고 있다. 취업연계 관련 업무를 공유하고 제빵 체험을

연천군, 화재대피용 방연마스크 비치‧지원 근거 마련

[뉴스스텝] 연천군의회는 2025년 9월 18일 제296회 제2차 정례회 본회의에서 윤재구 의원이 발의한 ‘연천군 화재대피용 방연마스크 비치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을 의결했다. 해당 조례안은 화재 발생 시 연천군민의 생명과 신체를 보호하고 안전한 환경 조성을 위한 구체적인 방연마스크 비치 및 지원 체계를 마련하는 데 주안점을 뒀다.윤재구 의원은 “화재 시 연기와 유독가스는 가장 큰 위험요인이며, 이를 막

화성특례시 아동돌봄기관 '행복한 아동, 행복한 미래'제3회 행복한 아동사진전 개최

[뉴스스텝] 화성특례시가 오는 30일까지 시립 왕배푸른숲 도서관에서 ‘행복한 아동, 행복한 미래’를 주제로 ‘제3회 행복한 아동사진전’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사진전은 화성시 거점 아동돌봄센터인 다함께돌봄향남센터가 주관한 전시로, 아동의 행복과 권리 존중의 가치를 알리고 관내 아동돌봄기관들의 협력을 통한 유대감을 형성하기 위해 마련됐다.거점 아동돌봄센터는 지역의 다양한 돌봄기관 연계 및 지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