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하남스포츠센터, 6월 3일부터 시범운영 실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30 17:30:52
  • -
  • +
  • 인쇄
▲ 하남스포츠센터 전경

[뉴스스텝] 밀양시시설관리공단은 하남스포츠센터가 오는 8월 1일 정식 개관에 앞서 6월 3일부터 무료 시범운영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하남읍 하남산단로 170에 조성된 하남스포츠센터는 25m 7레인과 유아 풀이 있는 수영장, 헬스장, 배드민턴과 농구를 할 수 있는 다목적 체육관, 그룹수업이 가능한 GX실, 문화강좌실로 구성됐다.

시범운영 시간은 6월 3일부터 6월 15일까지 매주 월~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6월 17일부터 7월 27일까지 월~금요일은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 운영 기간 중 정오부터 오후 1시까지 수질정화와 시설물 관리를 위해 휴장하고, 매주 일요일은 휴관한다.

시범운영 기간 중 이용객의 편의와 안전을 고려해 수영장은 시간대별로 70명까지 입장할 수 있고, 별도 강습 프로그램은 운영하지 않는다. 헬스장은 새벽, 오전, 오후, 야간 4회차로 나눠 각 30명, 체육관은 이용 종목당 사용 가능 인원수만큼 현장 접수를 통해 사용할 수 있다. 이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하남스포츠센터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최영태 이사장은“시범운영 기간에 이용객 의견을 적극 수렴해 시설물 개선 및 보완할 예정”이라며“하남스포츠센터 이용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정식 개관전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2025년 칠곡군 자원봉사자 대회 열려

[뉴스스텝] 칠곡군은 지난 3일 칠곡군 왜관읍에 위치한 칠곡군 교육문화회관에서 ‘감동의 봉사, 희망의 칠곡군으로 빛나다’라는 주제로 김재욱 칠곡군수, 이상승 칠곡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주요 기관단체장과 자원봉사자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2025년 칠곡군 자원봉사자 대회’를 개최했다.이 날 행사는 올 한해 경북 산불 복구와 경남 산청 호우 피해 지원 등 다양한 방면에서 왕성한 자원봉사 활동을 보여준 자원봉

칠곡군의회, ‘2025 칠곡군 자원봉사자 대회’ 참석

[뉴스스텝] 칠곡군의회는 지난 3일, 칠곡교육문화회관에서 열린 ‘2025 칠곡군 자원봉사자 대회’에 참석해 지역사회 곳곳에서 헌신하고 있는 자원봉사자들에게 깊은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전했다.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지역을 위해 묵묵히 봉사해 온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칠곡군의회 의원 10명 전원은 바쁜 의정활동 속에서도 지난 9월부터 틈틈이 연습한 재능나눔 특별 합창 공연을 무대에 올려

최신성 남구의원, 유해야생동물 먹이주기 금지구역 지정 조례안 발의

[뉴스스텝] 울산 남구의회 최신성 의원(국민의힘, 달동·수암동)이 발의한‘울산광역시 남구 유해야생동물 먹이주기 금지구역 지정 등에 관한 조례안’이 8일 제274회 제2차 정례회 복지건설위원회 심사를 통과했다. 이번 조례안은 ‘야생생물 보호 및 관리에 관한 법률’제23조의3제2항에서 위임된 사항과 그 시행에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으로써 지역 주택가 또는 도심에 서식하는 유해야생동물로부터 주민의 생명과 재산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