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거제국화분재연구회 신규회원 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1-09 16:30:02
  • -
  • +
  • 인쇄
▲ 2025년 거제국화분재연구회 신규회원 모집

[뉴스스텝] 거제시는 원예활동을 통한 정서함양과 거제섬꽃축제 국화분재 전시를 위해 국화분재연구회원을 3월 말까지 추가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회원 모집은 국화분재에 대한 열정을 가진 거제시민만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국화 분재 교육을 통한 건강한 여가생활 및 농업 활동 기회를 제공하고, 농업이해 및 관심 증대를 도모할 것으로 기대된다.

국화분재연구회는 현재 55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올해 국화분재연구회 첫 교육은 오는 2월 5일 농업개발원(거제면 소재)에서 시작할 예정이다.

2008년에 설립된 국화분재연구회는 국화를 활용한 다양한 분재 작품을 만들어 해마다 거제섬꽃축제장에 전시함으로써 대표적인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거제국화분재연구회 활동에 관심 있는 거제시민은 거제시농업기술센터 농업지원과(도시농업팀 )에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서산시의회 이경화 의원, 서산시 인구감소 위기를 진단하고 의회의 역할을 제시하다.

[뉴스스텝] 23일, 서산시의회 이경화 의원(동문1, 동문2, 수석동)은 공주대학교 국제회의실에서 열린 '지방소멸 시대 위기를 진단하다 : 지역소멸시대의 지방정부, 의회의 역할‘ 연구세미나에서 서산시 인구감소 문제에 대한 원인 분석과 지방의회의 역할과 대응 방안을 제시했다. 이번 연구세미나는 대전대학교 ssk연구사업단이 주관하고 한국연구재단 후원으로 진행됐다. 이 의원은 발표에서, 서산시 인구변화의 특

제주도, "청소년이 말하는 제주의 미래" 생생 리얼 톡!톡! 시즌2 성황

[뉴스스텝] 제주특별자치도가 청소년들을 정책의 수혜자가 아닌 설계자로 초대한 진정한 소통의 장 ‘생생 리얼 톡!톡!’ 시즌2가 의미 있는 정책 제안들로 빛났다.제주도는 24일 오후 제주청년센터에서 오영훈 도지사와 도내 중·고등학교 35개교에서 추천받은 학생 대표 77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번 행사를 개최했다. ‘내가 생각하는 제주도, 내가 바라는 제주도’를 주제로 청소년들이 직접 도정 정책을 제안하고, 도지

대구시교육청, 제18회 전국학교스포츠클럽 축전 육상대회 개최

[뉴스스텝] 대구시교육청은 대구광역시육상연맹과 함께 10월 25일(토)부터 26일(일)까지 대구스타디움 보조경기장에서 ‘제18회 전국학교스포츠클럽 축전 육상대회’를 개최한다.이번 대회는 전국 각 지역 예선을 거쳐 선발된 남초부 9개 팀, 여초부 11개 팀, 남중부 9개 팀, 여중부 10개 팀, 혼성중등부 5개 팀 남고부 6개 팀 여고부 2개 팀 등 7개 부에서 총 52개 팀, 521여 명의 학생이 참가한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