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중마동주민자치위원회, 중마노인복지관 어르신 경로위안잔치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1 15:55:56
  • -
  • +
  • 인쇄
▲ 광양시 중마동주민자치위원회, 중마노인복지관 어르신 경로위안잔치

[뉴스스텝] 광양시 중마동주민자치위원회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지난 16일 중마노인복지관을 찾아 어르신 경로위안잔치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어르신들에 대한 공경의 마음을 전하고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하신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드리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다양한 재능을 가진 주민자치위원회 위원들의 재능기부(노래, 건강강의 등)와 주민자치센터에서 운영 중인 프로그램인 우쿨렐레, 퓨전 장구, 방송 댄스 등의 공연이 진행됐다. 또, 중마동장이 색소폰 연주와 노래까지 선보여 더욱 재미를 더했다.

김재연 중마동주민자치위원장은 “정성껏 준비한 행사에 즐거워하시는 어르신들을 보며 조금이나마 어버이 은혜에 보답한 것 같다”고 전했다.

조동수 중마동장은 “어르신들과 함께 즐기는 시간에 행복함을 느끼고,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준 중마동주민자치위원회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중마동은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시민 창작 역량과 AI 기술 융합 조명…‘포항시민AI영화제’ 성료

[뉴스스텝] 포항문화재단이 주최한 ‘포항시민AI영화제’가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성황리에 개최됐다.이번 영화제는 국내외 초청작 9편을 포함해 총 28편의 시민 창작 영화가 상영됐으며, 3일간 1,000여 명의 관객이 참여하며 높은 관심을 끌었다. 시민이 직접 창작 주체가 돼 AI 기술 활용으로 누구나 영화를 제작할 수 있다는 가능성을 입증한 점이 큰 호평을 받았다.영화제 프로그램은 사전에 진행된 ‘A

전북보건환경연구원, 대기측정대행업체와 상생 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 보건환경연구원은 11월 18일 전북테크비즈센터에서 ‘연구원-측정대행업체 간 상생과 소통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간담회는 도내 대기측정대행업체의 기술 수준을 향상하고 측정 신뢰도를 높이는 한편, 기관 간 협력을 통한 지속 가능한 청정대기 관리 기반을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간담회에는 보건환경연구원장을 비롯한 연구원 관계자와 도내 대기측정대행업체 14개소 대표

동부도서관, 평생교육 수강생 작품 전시

[뉴스스텝] 울산 동부도서관은 18일부터 30일까지 본관 1층에서 하반기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생들의 작품 53점을 전시한다.이번 전시회는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생들의 학습 성과를 공유하고, 평생학습의 효과와 배움의 즐거움을 지역 주민과 나누고자 마련됐다.전시회에서는 수채화의 감성, 멋 글씨(캘리그래피)의 온기, 인공지능 동화의 상상력 등 3개 강좌의 수강생들이 직접 만든 작품을 볼 수 있다.김숙현 관장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