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 제2회 지세포항 한가위 불꽃축제 성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19 15:30:13
  • -
  • +
  • 인쇄
“아름다운 한가위 밤이예요”, 환호와 함께 펼쳐진 불꽃
▲ 거제시 제2회 지세포항 한가위 불꽃축제 성료

[뉴스스텝]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9월 18일, 지세포항 한가위 불꽃축제 추진위원회가 주최 '주관한 ‘제2회 지세포항 한가위 불꽃축제’의 불꽃들이 일운면 지세포항 밤하늘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이번 불꽃축제는 작년에 이어 올해 2회를 맞이했으며, 한가위를 맞아 고향을 찾은 귀성객에게 행복과 풍요로움을 더하고, 고향을 찾지 못한 분들에게는 아쉬운 마음을 달래며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많은 지역주민과 귀성객 및 관광객이 참여한 가운데 밴드, 색소폰, 초대 가수, 재능기부 공연 등 다채로운 공연을 펼쳐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켰으며, 경품추첨 이벤트로 자전거 등 푸짐한 선물도 제공했다.

오후 8시부터 박종우 거제시장, 신금자 거제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내빈들이 참석해 터치버튼 세리머니로 불꽃쇼를 시작했으며, 화려한 불꽃이 펼쳐지자 관객들의 박수와 함성이 터져 나왔다.

아름다운 음악을 배경으로 약 15분간 펼쳐진 불꽃쇼는, 다채롭고 환상적인 연출로 지세포항 밤하늘을 밝히며 남녀노소 모두에게 잊지 못할 추억과 감동을 선사했다.

이번 행사의 추진위원회 옥경도 위원장은 “불꽃축제에 와주신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지세포항에서 펼쳐지는 아름다운 불꽃을 보면서 즐거운 한가위가 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종우 거제시장은 “명절을 맞아 고향을 찾으신 분과 관광객들을 위해 불꽃축제를 준비해 주신 추진위원회와 도움을 주신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지세포항의 아름다운 불꽃을 감상하며 행복하고 소중한 추억을 간직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별내동위원회, 교통안전 캠페인 전개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지난 11일 별내 로데오거리에서 별내동행정복지센터와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별내동위원회가 민관합동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안전한 교통 문화를 조성하고자 별내동위원회와 함께 별내파출소, 별내행정복지센터 등 20여 명의 참여로 진행됐다.참여자들은 △어린이보호구역 내 주정차 금지 및 30㎞ 미만 서행 △우회전, 횡단보도 앞 일시정지 △신호 위반 금지

춘천시,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우수팀 시상

[뉴스스텝] 육동한 춘천시장은 15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2025년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4명과 우수팀 2팀을 시상했다.적극행정 우수공무원(팀) 선발은 민원 불편 해소와 공공안전 강화 등 성과 있는 사례를 뽑아 확산하는 제도다. 올해 상반기엔 단순 행정 처리에 머물지 않고 제도·시스템 혁신을 이끌며 시민 안전과 지속가능성 제고에 기여한 6건이 최종 선정됐다.우수공무원 부문은 △수급자 증명서 발급제도

‘불후의 명곡’ 포레스텔라, 이영애 향한 헌정곡 ‘꽃병’! 절제미 터졌다! ‘최종 우승’

[뉴스스텝] KBS2 ‘불후의 명곡’ 포레스텔라가 고우림 전역 후 첫 완전체 경연에서 무패 신화를 이어가며 최종 우승 트로피까지 거머쥐었다.지난 13일(토) 방송된 722회 ‘불후의 명곡’(연출 박형근 김형석 최승범/이하 ‘불후’)은 ‘배우 이영애, 불후의 명작’ 편으로 차지연&김다현, 육중완밴드, STAYC, 포레스텔라, W24, 홍경민이 차례로 무대에 올라 ‘국민 배우’ 이영애의 발자취를 음악으로 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