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안산문화재단, 이민근 시장과 함께하는 신년 업무보고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1-24 15:15:03
  • -
  • +
  • 인쇄
”각 분야별 역량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도약하는 안산문화재단 되길“
▲ (재)안산문화재단, 이민근 시장과 함께하는 신년 업무보고회 개최

[뉴스스텝] (재)안산문화재단은 지난 23일 이민근 안산시장이 참석한 가운데 안산문화예술의전당 회의실에서 2024년도 신년 업무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업무보고에는 이민근 안산시장과 이성운 안산문화재단 대표이사를 비롯한 시와 문화재단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하여 2024년 주요 업무보고와 함께 안산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올해 안산문화재단은 안산문화예술의전당 개관 20주년을 맞아 ‘예술로 빚어 문화로 꽃피는 내일’을 슬로건으로 내세워 ‘삶과 예술이 함께하는 창의적 문화도시 안산’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신규사업을 구상하고 있다.

▲개관 20주년을 맞이한 안산문화예술의전당 외관에 새로운 활력을 부여 ▲이용객들의 편의 및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환경 조성 ▲모두에게 열린 축제, 제20회 안산국제거리극축제 성공적 개최 ▲단원 김홍도 브랜드 강화 ▲지역문화 관광활성화 “미디어파사드” 콘텐츠 개발 ▲시민 만족과 수익성을 동시에 만족하는 다양한 공연 콘텐츠 기획 ▲“안녕?! 오케스트라” 정상화로 상호 문화도시 브랜드 창출 ▲다각적 지원사업 등을 올해의 중점 추진사업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이민근 시장은 “각 분야별 역량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한 번 더 도약하는 안산문화재단이 되길 바라며, 안산시 산하기관이 각 분야의 대표성을 담아 사업을 추진함과 동시에 협력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2025년 칠곡군 자원봉사자 대회 열려

[뉴스스텝] 칠곡군은 지난 3일 칠곡군 왜관읍에 위치한 칠곡군 교육문화회관에서 ‘감동의 봉사, 희망의 칠곡군으로 빛나다’라는 주제로 김재욱 칠곡군수, 이상승 칠곡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주요 기관단체장과 자원봉사자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2025년 칠곡군 자원봉사자 대회’를 개최했다.이 날 행사는 올 한해 경북 산불 복구와 경남 산청 호우 피해 지원 등 다양한 방면에서 왕성한 자원봉사 활동을 보여준 자원봉

칠곡군의회, ‘2025 칠곡군 자원봉사자 대회’ 참석

[뉴스스텝] 칠곡군의회는 지난 3일, 칠곡교육문화회관에서 열린 ‘2025 칠곡군 자원봉사자 대회’에 참석해 지역사회 곳곳에서 헌신하고 있는 자원봉사자들에게 깊은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전했다.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지역을 위해 묵묵히 봉사해 온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칠곡군의회 의원 10명 전원은 바쁜 의정활동 속에서도 지난 9월부터 틈틈이 연습한 재능나눔 특별 합창 공연을 무대에 올려

최신성 남구의원, 유해야생동물 먹이주기 금지구역 지정 조례안 발의

[뉴스스텝] 울산 남구의회 최신성 의원(국민의힘, 달동·수암동)이 발의한‘울산광역시 남구 유해야생동물 먹이주기 금지구역 지정 등에 관한 조례안’이 8일 제274회 제2차 정례회 복지건설위원회 심사를 통과했다. 이번 조례안은 ‘야생생물 보호 및 관리에 관한 법률’제23조의3제2항에서 위임된 사항과 그 시행에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으로써 지역 주택가 또는 도심에 서식하는 유해야생동물로부터 주민의 생명과 재산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