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고성 구만면 생활개선회, 경로당에 영양 반찬 나눔 행사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1-24 15:15:13
  • -
  • +
  • 인쇄
▲ 경남 고성 구만면 생활개선회, 경로당에 영양 반찬 나눔 행사 개최

[뉴스스텝] 한파로 얼어붙은 구만면에 봉사로 온기를 가득 채워 귀감이 되고 있는 단체가 있다.

구만면 생활개선회 회원들은 지난 19일 손수 영양 반찬을 만들어 면내 경로당 15개소에 전달하면서 지역사회에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이날 생활개선회 권수정 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은 추운 겨울 독거노인과 소외 어르신들의 식사를 걱정하여 직접 영양 반찬을 만들어서 면내 경로당 15개소를 일일이 찾아다니며 반찬을 전했다. 또한 대화도 나누며 안부를 챙기는 등 가족 같은 마음으로 어르신들에게 큰 힘이 됐다.

권수정 회장은 “영양 반찬 나눔을 통해 추운 날씨에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싶다”라며 “앞으로도 면민들의 안전과 돌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형호 구만면장은 “정성 가득한 영양 반찬 나눔으로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 데 보탬이 되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구만면이 항상 행복하고 사랑이 넘치는 마을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가지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2025년 칠곡군 자원봉사자 대회 열려

[뉴스스텝] 칠곡군은 지난 3일 칠곡군 왜관읍에 위치한 칠곡군 교육문화회관에서 ‘감동의 봉사, 희망의 칠곡군으로 빛나다’라는 주제로 김재욱 칠곡군수, 이상승 칠곡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주요 기관단체장과 자원봉사자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2025년 칠곡군 자원봉사자 대회’를 개최했다.이 날 행사는 올 한해 경북 산불 복구와 경남 산청 호우 피해 지원 등 다양한 방면에서 왕성한 자원봉사 활동을 보여준 자원봉

칠곡군의회, ‘2025 칠곡군 자원봉사자 대회’ 참석

[뉴스스텝] 칠곡군의회는 지난 3일, 칠곡교육문화회관에서 열린 ‘2025 칠곡군 자원봉사자 대회’에 참석해 지역사회 곳곳에서 헌신하고 있는 자원봉사자들에게 깊은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전했다.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지역을 위해 묵묵히 봉사해 온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칠곡군의회 의원 10명 전원은 바쁜 의정활동 속에서도 지난 9월부터 틈틈이 연습한 재능나눔 특별 합창 공연을 무대에 올려

최신성 남구의원, 유해야생동물 먹이주기 금지구역 지정 조례안 발의

[뉴스스텝] 울산 남구의회 최신성 의원(국민의힘, 달동·수암동)이 발의한‘울산광역시 남구 유해야생동물 먹이주기 금지구역 지정 등에 관한 조례안’이 8일 제274회 제2차 정례회 복지건설위원회 심사를 통과했다. 이번 조례안은 ‘야생생물 보호 및 관리에 관한 법률’제23조의3제2항에서 위임된 사항과 그 시행에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으로써 지역 주택가 또는 도심에 서식하는 유해야생동물로부터 주민의 생명과 재산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