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청소년문화센터, 송원대학교와 함께하는 ‘꿀팁드림(Dream)’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06 14:50:48
  • -
  • +
  • 인쇄
“아이돌 댄서가 알려주는 K-POP의 모든 것”
▲ 목포시청소년문화센터, 송원대학교와 함께하는 ‘꿀팁드림(Dream)’

[뉴스스텝] 목포YMCA가 운영하는 목포시청소년문화센터는 청소년들의 진로 탐색을 위해 ‘꿀팁드림(Dream)’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올해 4월부터 운영하고 있다.

이번 ‘꿀팁드림(Dream)’ 프로그램은 송원대학교 공연(실용)예술학과 문복주 교수와 박진호 안무가를 초청해, 댄스 분야의 진로를 꿈꾸는 청소년들이 실제 활동 중인 아이돌 댄서 안무가와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진호 안무가는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스피드 스케이팅 결승 축하 공연’ 경력과 함께, ‘NCT DREAM’, ‘THE BOYZ’, ‘OnlyOneOf’, 임영웅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활발히 활동 중인 유명 안무가로, 청소년들과 토크콘서트를 통해 비전을 제시하는 시간을 가졌다.

활동에 참여한 박○○ 청소년은“학원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댄서들의 노하우를 직접 듣고 배울 수 있었고, 꿈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어서 좋았다”고 말했다.

송원대학교 공연(실용)예술학과 문복주 교수는 “청소년들의 열정을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고, 댄스 분야 진로를 희망하는 친구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진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목포시청소년문화센터와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목포시청소년문화센터 프로그램에 참여를 희망하는 청소년은 목포시청소년문화센터로 문의하면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한전, CES 2026 ‘혁신상’ 5관왕 달성 글로벌 전력 유틸리티 최초

[뉴스스텝] 한국전력이 세계 최대 기술 전시회 ‘CES 2026’를 앞두고 ‘CES 혁신상(CES Innovation Awards)’ 5관왕을 달성하며, 기술 중심의 에너지 전환을 선도하는 ‘글로벌 에너지 솔루션 기업’으로의 도약을 공식화했다. 한전은 내년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26’을 앞두고, 주최기관인 미국 소비자기술협회(CTA)로부터 총 5개 부문에서 ‘CES 혁신상(CES

보은군 농업기술센터, 잔가지파쇄기 마을단위 무상 임대

[뉴스스텝] 충북 보은군 농업기술센터는 농작물 부산물 처리 부담을 덜고 불법소각 방지 및 미세먼지 저감에 기여하기 위해, 그동안 유상으로 운영하던 잔가지파쇄기를 마을 단위 공동 신청 시 연중 무상 임대한다고 17일 밝혔다.농업기술센터는 총 19대의 잔가지파쇄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마을 이장이 농기계임대사업소에 전화 또는 방문하여 사전 예약하면 1~3일간 무상으로 임차할 수 있고, 대기 상황에 따라 1회 연

부산교육청, 학부모 소통·공감 토크 콘서트 연다

[뉴스스텝] 부산광역시교육청은 오는 19일 오전 부산항국제전시컨벤션센터에서 유치원‧어린이집‧초등학교(1~2학년) 학부모 400명을 대상으로‘아이를 더 크게 키우는 아름다운 언어의 정원’을 주제로 학부모 소통‧공감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부산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재즈밴드 Mler(멜르)의 문화공연을 시작으로, 말의 힘을 통한 자녀와의 관계회복 및 부모 자신의 성장을 돕기 위한 내용의 강연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