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 더욱 기대되는 ‘코스모스와 함께하는 제20회 여주시 산북품실축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5 14:20:13
  • -
  • +
  • 인쇄
▲ 가을에 더욱 기대되는 ‘코스모스와 함께하는 제20회 산북품실축제’

[뉴스스텝] 코스모스와 함께하는 제20회 산북품실축제가 2024.10.19. ~ 20, 2일간 산북체육공원에서 열린다.

이번 축제는 ‘코스모스와 함께하는’ 라는 주제에 맞게 청명한 가을 하늘 아래, 남녀노소 누구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행복의 장이 될 예정이다.

첫째날 일정으로는 지역주민들의 재능기부공연, AR 피구 경기, 명랑운동회, 아름다운 내고장 산북을 주제로 열린 관내 학생 시화전, 산북면 구석구석 사진전이 준비되어 있으며,

인기 아나운서 김병찬이 사회를 보는 가운데 기념식과 시상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개막식을 전후로 탤런트 이정용, 최준용, 인기가수 유리가 공연을 준비중에 있다.
둘째날은 경기도 양자산 등반대회, 산북면민 노래자랑, 가수 박현빈의 축하공연, 경품행사, 불꽃놀이가 계획되어 있다.

더불어, 행사장에 설치된 AR 피구 경기장을 통해 세계적으로 각광받고 있는e-sports를 무료 체험할 수 있으며, 어린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에어바운스, 민속놀이 체험 6종(투호, 제기차기, 구슬치기 등)이 준비되어 있다.

행사장 한켠에 마련된 먹거리 부스에서는 각 마을 부녀회에서 준비한 향토음식이 준비되어 있으며, 지역농산물 판매 부스가 설치되어있어, 다양한 먹거리와 특산물을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코스모스 식재를 통해 새단장을 마친 용담천 둘레길과 장위공 서희 참배길 역시, 방문객을 맞을 준비를 끝마쳤다.

이건화 산북품실축제위원장과 전근재 산북면장은 한목소리로 ‘올해로 20회를 맞이하는 전통있고, 품격있는 산북품실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축제장을 방문하신 여러분께 행복과 희망의 기운을 드리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양산시, 2025년 ‘청렴리더’ 워크숍 개최

[뉴스스텝] 양산시는 2025년도 시의 청렴시책 추진에 기여한 35명의 청렴리더를 선정해 지난 18일 경주최부자아카데미 등 경주 일원에서 청렴리더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 청렴 특강에서는 갑질 근절을 주제로 조직 내 갑질 근절을 위한 실천적인 방안과 상호 존중의 중요성을 강조했으며, 참가한 직원들과 청렴시책 관련 개선사항을 논의하고 효과적인 청렴 시책을 고민하는 시간도 가졌다.나동연 양산시장은 “청

‘제9회 거제시장배 거제로바다로 전국 남녀배구대회’ 성료

[뉴스스텝] 거제시는 지난 15일부터 16일까지 거제시체육관에서 열린 ‘제9회 거제시장배 거제로바다로 전국 남녀배구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거제시체육회가 주최하고 거제시배구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전국에서 48개 팀 1,400여 명의 선수와 관계자가 참가했다. 경기는 9인제 남·녀 3부 리그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이틀간 치열한 경쟁이 펼쳐졌다.대회 결과, 남자부에서는 부산신구회, 여자부에서는

정읍시, 현장 중심 적극행정으로 생활불편 해소·안전 강화

[뉴스스텝] 이학수 정읍시장이 지난 18일 송산동 도시계획도로와 천사히어로즈 주차장, 기적의 놀이터 등 시민 생활과 직결된 주요 사업 현장을 잇달아 방문했다. 이 시장은 현장에서 사업 추진 상황을 면밀히 살피며, 예산 절감과 시민 안전 확보를 위한 구체적인 개선책을 주문했다.이번 현장 방문은 공사가 지연되거나 안전사고 위험이 있는 곳, 또는 시설 이용에 불편이 예상되는 지점을 시장이 직접 확인하고 즉각적인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