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 찾아가는 빨래방 차량 우주항공청 개청 소식과 함께 달린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7 13:20:44
  • -
  • +
  • 인쇄
‘찾아가는 빨래방서비스’ 차량 우주항공청 개청 홍보알림이 역할 톡톡
▲ ‘찾아가는 빨래방서비스’ 차량 우주항공청 개청 홍보알림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5월 27일 ‘우주항공청’ 개청 소식을 ‘찾아가는 빨래방 서비스’차량을 홍보 알림이로 하여 동네 방방곡곡에 알린다.

도내 전 지역의 지역민과 접하는 ‘찾아가는 빨래방’ 차량에 홍보물을 게첨하고 물티슈를 배부하여우주항공청 개청 알림 도정 소식을 홍보한다.

경남도민의 염원이 모여 도내에 우주항공청을 출범할 수 있었고, 우주항공청 개청이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 우주항공산업 발전의 발판이 되는 만큼 도민과 함께 축하하고 관심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박영규 경남도 노인정책과장은 “도내 어르신들도 든든한 경남형 대표 노인복지시책 ‘찾아가는 빨래방서비스’를 통해 건강한 노후를 영위할 수 있도록 경남도가 방방곡곡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는 동시에 우주항공청 개청 등 도의 주요시책을 도민에게 알리는 일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경남도는 지난 5월 13일 빨래방서비스 신청 수요에 신속히 대응하기 위해 6개 권역에서 7개 권역으로 확대하는 빨래방 차량 전달식을 개최한 바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여수소방서, 한화솔루션 여수공장‘위험물 안전관리 우수사례’ 선정

[뉴스스텝] 여수소방서(서장 서승호)는 여수국가산업단지 내 한화솔루션 여수공장이 소방청이 주관한 제2회 위험물 안전관리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우수사례로 선정되어 소방청장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올해 두번째로 개최된 ‘위험물 안전관리 우수사례 경진대회’는 정부 기관 중심으로 추진되던 규제 중심 안전관리 체계를 전환해 민간 사업장의 자발적인 안전관리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산업현장 전반에 전하는 취지로 마

해운대구, 반여강변나들목 보행통로 밝고 쾌적하게 개선

[뉴스스텝] “반여강변나들목이 밝고 쾌적하게 변모했어요.”해운대구(구청장 김성수)는 반여4동 주민들의 주요 보행통로인 세월교 하부 반여강변나들목(33m) 내외부를 쾌적하게 개선했다.반여강변나들목은 지역 생활권의 중요한 관문이자 많은 주민이 이용하는 보행통로임에도 낡고 어두워 개선 요구가 꾸준히 제기돼 왔다.구는 내부에 라인 조명을 설치해 밝고 개방감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밤에도 주민들이 안심하고 걸을 수

남양주시의회, 남양주시 총상인연합회 정기총회 및 송년회 참석

[뉴스스텝] 남양주시의회는 9일 다산동 다이닝몽드에서 열린 남양주시 총상인연합회 정기총회 및 송년회에 참석해 남양주시 소상공인들을 격려했다.남양주시 총상인연합회가 주최‧주관한 이날 행사는 이진환 운영위원장, 정현미 자치행정위원회 부위원장, 원주영 의원 및 주광덕 남양주시장, 도의원, 남양주시 총상인연합회 이희문 회장 및 회원, 상인, 상인회 매니저 등 7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개회사 △내빈소개 및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