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교육지원청, 팀장급 간담회 통해 홍보 강화 방안 마련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16 12:15:48
  • -
  • +
  • 인쇄
협업 체계 개선으로 홍보 효율성 극대화 추진
▲ 파주교육지원청, 팀장급 간담회 통해 홍보 강화 방안 마련

[뉴스스텝]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은 8월 16일 홍보 활동을 활성화하기 위해 팀장급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파주교육청 기획경영과, 재무관리과, 평생교육건강과 소속의 팀장급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홍보 전략을 더욱 강화하고 효율적인 업무 수행을 도모하기 위한 다양한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가 되었다.

간담회에서는 블로그 활성화 방안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가 이루어졌다. 블로그 방문자 수를 증대시키기 위해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콘텐츠 기획의 필요성이 제기되었으며, 특정 주제에 국한되지 않고 보다 폭넓은 독자층을 겨냥한 콘텐츠 발굴의 중요성이 강조되었다. 또한, 댓글과 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참여를 유도하고, 이를 통해 블로그의 활성화를 촉진하는 방법이 논의되었으며, 검색엔진 최적화(SEO) 전략을 강화해 블로그 콘텐츠의 노출도를 높이는 방안이 검토되었다.

특색 있는 기사 발굴을 위한 논의도 이루어졌다. 파주교육청만의 독특한 스토리를 발굴하여 고객들에게 브랜드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기사를 작성하는 방안이 제시되었으며,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반영한 기사를 통해 독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동시에 파주교육청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전략이 논의되었다. 또한, 내부 직원의 인터뷰와 성공 사례를 기사화하여 내부의 긍정적인 문화를 외부에 알리는 방안도 고려되었다.

또한 반복 업무를 줄이고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자동화 도구 활용과 팀 간 협업 강화를 통한 홍보 업무 개선 방안이 논의되었다. 또한, 업무 분담 최적화를 통해 팀원들의 역량에 맞는 작업 배분으로 업무 과중을 방지하는 방안이 제시되었다.

이번 간담회를 통해 파주교육청은 2024년 홍보 활동을 더욱 강화하기 위한 구체적인 방안을 마련하였으며, 지속적인 개선과 협업을 통해 교육 홍보의 성과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지역사회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파주교육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더욱 확립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주 버스 698대에 생명구조 산소마스크 비치

[뉴스스텝] 제주특별자치도가 차량 화재 위험에 대비해 도내 시내버스 698대에 ‘산소발생 화재대피용 생명구조 마스크’를 비치한다. 제주도와 버스운송사업조합은 생명구조 마스크 2,544개를 구입해 버스 1대당 3개씩 배치했다. 남은 마스크는 운수회사 차고지와 정비소에 비치해 화재 발생 시 신속히 대응할 수 있도록 했다. 생명구조 마스크는 버스 화재 시 운전자가 두 손을 자유롭게 사용하면서 승객을 안전하게

제주 차고지증명 개선 ‘긍정적’… 인프라 확대는 과제

[뉴스스텝] 제주특별자치도가 올해 3월 개선한 차고지증명제에 대해 도민들은 긍정적으로 평가하면서도 공영주차장 확충 등 지속적인 인프라 확대를 요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제주도는 차고지증명제 개정 시행에 따른 도민 인식과 체감도를 파악하고자 지난 8월 27일부터 10월 25일까지 모바일 및 대면조사를 진행했다. 차고지증명 신청 경험이 2회 이상인 1,148명을 표본으로 삼았다. 설문지는 인구통계와 제도

심정지 골든타임 놓치지 않은 용기…제주 하트세이버

[뉴스스텝] 제주에서 심정지 환자의 생명을 구한 시민들과 구급대원, 응급의료진이 한데 모여 생명존중의 가치를 기리는 뜻깊은 행사가 열렸다. 제주특별자치도 소방안전본부는 8일 오후 제주오리엔탈호텔에서 ‘제2회 하트세이버(Heart Saver)의 날 기념행사’를 열고 하트세이버 20명에게 인증서를, 베스트 구급대원과 응급의료진 7명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하트세이버는 심정지 환자에게 신속한 심폐소생술(CPR)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