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군, 군청 작은 미술관 김인자 작가 초대전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1-12 11:50:45
  • -
  • +
  • 인쇄
▲ 청양군청 작은 미술관 김인자 작가 초대전

[뉴스스텝] 청양군이 10일 군청 지하 1층 작은 미술관에서 시작한 ‘김인자 작가 초대전’을 3월 30일까지 계속한다.

12일 군에 따르면 김 작가는 이번 전시회에 한국화와 손 글씨(캘리그라피) 작품 등 45점을 출품해 색다른 감동을 주고 있다.

전통적인 한국화 기법을 김 작가만의 시각으로 재해석한 수준 높은 작품과 독창적인 손 글씨를 만나는 순간이 관객들의 희열을 자극하기 때문이다.

김 작가는 전국 학생 미술대전 심사위원, 충청남도 미술대전 심사위원 등을 지냈고 김인자 동양화연구실을 운영하고 있다.

김 작가는 “군청 작은 미술관에서 전시회를 개최하게 돼서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군민의 문화 향유를 위해 더 멋진 작품들로 만나 뵙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대전 중구, 뿌리축제에서 진드기 매개 감염병 홍보 캠페인 실시

[뉴스스텝] 대전 중구는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개최된 제16회 대전효문화뿌리축제 기간 중, 지역 주민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진드기 매개 감염병 예방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축제 첫날인 26일 뿌리공원 일원에서 진행된 이번 캠페인에서는 방문객들에게 중증열성혈소판감소증후군(SFTS), 쯔쯔가무시증 등 주요 진드기 매개 감염병의 위험성을 알리고, 예방 리플릿과 홍보물 배부, 현장 안내 등을 통해 예

전북도 음악으로 하나된 노사, 제2회 전북특별자치도 노사화합가요제 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는 지난 27일 한국소리문화전당 야외공연장에서 노사 모두가 어우러지는 축제의 장, ‘제2회 전북특별자치도 노사화합가요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올해로 두 번째를 맞은 이번 대회는 지난해 첫 출범의 성과를 발판 삼아 기업과 노동자가 함께하는 ‘축제의 한마당’으로서 한층 더 풍성하게 꾸며졌다. 단순한 경연을 넘어, 지역 노동자와 경영자, 시민들이 음악으로 하나되어 공감대

가족과 함께 듣는 청소년의 가을 하모니, 제11회 수원시청소년합창단 정기연주회 개최

[뉴스스텝]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이사장 최종진) 수원청소년문화센터에서는 오는 10월 25일 온누리아트홀에서 제11회 수원시청소년합창단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연주회는 이재호 예술감독의 지휘 아래 △30명의 현 단원 합창 △졸업 단원 독창 △혼성 3중창 등 안무 퍼포먼스를 곁들인 다채로운 무대로 꾸며진다. ‘함께, 노래해요’라는 타이틀곡처럼 세대를 아우르는 곡들을 통해 관객에게 화합과 희망의 메시지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