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이 화끈하게 반값으로 쏜다! 여행도 반값! 쇼핑도 반값!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25 10:05:11
  • -
  • +
  • 인쇄
한우·농수산물·생활용품 등 모든 게 다 반값!
▲ 강진이 화끈하게 반값으로 쏜다! 여행도 반값! 쇼핑도 반값!

[뉴스스텝] 여행비도 반값! 한우와 농수산물, 생활용품, 이 모든 게 다 반값.

여름 휴가철 국내 여행 수요가 줄어드는 가운데 화끈한 관광 정책으로 관광객이 물밀 듯 밀려오고 있는 강진군의 ‘반값 여행 반값 쇼핑’이 눈길을 끈다.

올 여름 사랑하는 친구, 연인, 가족들과 강진에서 ‘반값 여행’도 하고 ‘반값 쇼핑’도 즐기는 방법을 소개한다.

◇누구라도 ‘반값 강진여행’
360도 달라진 강진군의 반값+ 강진여행은 강진을 여행하는 개인 또는 친구, 연인, 가족 누구나 여행비 절반을 최대 20만원까지 돌려받을 수 있는 강진만의 파격적인 여행상품이다.

반값 여행 신청 절차는 간단하다.

강진을 여행하는 당일까지 강진반값 홈페이지에서 사전신청을 해야 하며 신분증 제출 한 번으로 바로 승인을 받을 수 있다.

정산금을 지원받는 조건은 더욱 단순하다.

관광지 1개소를 방문한 인증사진과 5만원 이상 소비한 영수증만 있으면 정산신청한 당일 바로 반값 정산금을 받을 수 있다.

◇똑똑하게 즐기는 반값 쇼핑
반값 여행을 와서 여행만 하고 간다면 손해, 여행도 반값으로 하고 쇼핑도 반값으로 즐기는 방법을 소개한다.

숙박비와 음식점만 반값이라 생각하면 오해다.

강진 관내 모든 업종에서 판매하는 상품들이 모두 반값이다. 강진 식육점에서 판매하는 한우부터 마량놀토수산시장의 싱싱한 수산물, 강진 오감통 시장의 채소 등 신선한 농산물, 강진 상가에서 판매하는 생활용품까지 강진 관내에서 사용한 모든 비용에 대해 반값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름 휴가기간 자매들과 강진을 방문한 A씨는 “누구나 반값여행을 즐길 수 있다고 해서 자매들과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강진을 방문했다”며 “여행기간 성전면 달빛한옥마을에서 머무르며 유명한 한정식도 맛보고 강진읍 오감통, 상가에 들러 각종 농산물, 생활용품도 구매했다. 여행 비용뿐만 아니라 쇼핑 비용까지 반값 지원을 해주는 강진, 아직 안 오셨다면 얼른 와보시라 권한다. 또한 돌려받은 반값 정산금으로 한우, 전복 등 각종 특산물까지 구입해 돌아갈 수 있어서 너무 좋다”고 강진여행 소감을 밝혔다.

강진원 강진군수는 “물가가 치솟는 어려운 경기 속 여름 휴가지를 고민하신다면 강진을 방문하시라. 여행비용뿐만 아니라 강진에서 쇼핑하는 모든 비용이 반값이다”며 “반값 여행, 반값 쇼핑으로 강진군에서 판매하는 농·축·수·임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이를 통해 관내 모든 업종이 경제적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반값+ 강진여행은 이달 8일부터 1인 연 1회에서 2회로 신청 기회를 확대해 하루 평균 100팀 이상 사전 신청이 들어오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어모으고 있다.

또한 강진군은 이달 20일부터 강진읍 보은산 V랜드, 초당림, 석문공원 등 5대 물놀이 명소 개장과 함께 오는 26일부터 진행되는 2024 가우도 레저투어 등 다양한 여름 행사를 개최, 강진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여름 휴가를 제공해 강진의 매력을 더욱 알리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따뜻한 반찬으로 이웃의 마음을 가득 채우는 안성시 안성3동 새마을부녀회

[뉴스스텝] 안성시 안성3동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이 정성껏 만든 반찬을 손수 포장하며 따뜻한 마음을 담았다.지난 8일 실시한 반찬 나눔 행사에 부녀회원 14명이 참여해 직접 조리한 깍두기 김치, 두부조림, 가지무침 등 다양한 반찬을 마련하여 독거 어르신과 저소득 가정 50여 가구에 전달했다.새마을부녀회는 매달 정기적으로 반찬 나눔 봉사활동을 이어가며 정성껏 만든 따뜻한 반찬으로 이웃에게 마음을 전하며 지역사

울진군 철도 타고 책 향기 가득한 울진으로 9월,‘책과 함께하는 가을’펼쳐진다

[뉴스스텝] 경북 울진군은‘독서의 달’인 9월을 맞아 울진군민과 관광객 모두가 책과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관내 도서관 10곳에서 풍성한 독서문화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북울진도서관 경상북도교육청 울진도서관 울진남부도서관 등 3개 공공도서관과 함께 흥부 울진 근남 매화 기성 평해 온정 작은도서관 등 총 7개의 작은도서관에서 각 일정에 맞게 진행된다. 울진군은 이번 독서문화 행사는 아이부터 어르

경남투자경제진흥원, 도내 청년과 함께 기업 탐방

[뉴스스텝] 경남투자경제진흥원은 12일 ‘제3차 도내 기업탐방 프로그램’을 통해 도내 거주 청년 30명이 경남의 대표 첨단 제조 기업, 두산에너빌리티(주)와 훌루테크(주)를 탐방했다고 밝혔다.먼저 훌루테크(주)를 방문해 기업 소개와 함께 주요 생산 현장을 둘러본 후 인사담당자와의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청년들은 실제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는 유압 기계 제조 과정을 직접 눈으로 보며 기업이 요구하는 역량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