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군, 2024년 여성 지도자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7 10:15:31
  • -
  • +
  • 인쇄
하동군여성단체협의회 “여성 권익 신장과 소통·협력 강화 목표”
▲ 하동군, 2024년 여성 지도자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뉴스스텝] 하동군여성단체협의회가 지난 23일에서 24일 충북 괴산군 일원에서 여성단체 회원 50여 명과 함께 ‘2024 여성지도자 역량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여성단체 회원들이 지역 리더로서의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 사회를 이끌어갈 방안을 모색함은 물론 회원 간 소통과 화합을 다지는 목적으로 추진됐다.

이날 회원들은 청남대와 괴산자연드림파크, 산막이옛길 등 충북지역의 관광지 3곳에서 각종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사회·경제·문화 등의 분야에 참여할 수 있는 기반을 다졌다.

이행자 회장은 “이번 워크숍으로 여성의 권익 신장과 역량 강화에 한 발 가까워졌다. 별천지하동에서 역량을 적극 발휘하여 함께 행복한 하동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하승철 하동군수는 “지역발전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발로 뛰는 여성 지도자들의 노고에 감사하다. 앞으로도 성장하고 발전하는 여성 지도자로 거듭나 하동과 함께 나아가길 바란다”라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한편 하동군여성단체협의회는 10개 단체, 2176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하동군 여성의 사회참여와 권익 증진을 위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여수소방서, 한화솔루션 여수공장‘위험물 안전관리 우수사례’ 선정

[뉴스스텝] 여수소방서(서장 서승호)는 여수국가산업단지 내 한화솔루션 여수공장이 소방청이 주관한 제2회 위험물 안전관리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우수사례로 선정되어 소방청장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올해 두번째로 개최된 ‘위험물 안전관리 우수사례 경진대회’는 정부 기관 중심으로 추진되던 규제 중심 안전관리 체계를 전환해 민간 사업장의 자발적인 안전관리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산업현장 전반에 전하는 취지로 마

해운대구, 반여강변나들목 보행통로 밝고 쾌적하게 개선

[뉴스스텝] “반여강변나들목이 밝고 쾌적하게 변모했어요.”해운대구(구청장 김성수)는 반여4동 주민들의 주요 보행통로인 세월교 하부 반여강변나들목(33m) 내외부를 쾌적하게 개선했다.반여강변나들목은 지역 생활권의 중요한 관문이자 많은 주민이 이용하는 보행통로임에도 낡고 어두워 개선 요구가 꾸준히 제기돼 왔다.구는 내부에 라인 조명을 설치해 밝고 개방감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밤에도 주민들이 안심하고 걸을 수

남양주시의회, 남양주시 총상인연합회 정기총회 및 송년회 참석

[뉴스스텝] 남양주시의회는 9일 다산동 다이닝몽드에서 열린 남양주시 총상인연합회 정기총회 및 송년회에 참석해 남양주시 소상공인들을 격려했다.남양주시 총상인연합회가 주최‧주관한 이날 행사는 이진환 운영위원장, 정현미 자치행정위원회 부위원장, 원주영 의원 및 주광덕 남양주시장, 도의원, 남양주시 총상인연합회 이희문 회장 및 회원, 상인, 상인회 매니저 등 7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개회사 △내빈소개 및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