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문화관광재단 김해가야테마파크`눈썰매`와 `연말공연`으로 특별한 겨울추억 남기세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1 09:10:12
  • -
  • +
  • 인쇄
100m 길이, 8개 레인…눈썰매장 12월 중순 개장 예정
▲ 눈썰매장 12월 중순 개장 예정

[뉴스스텝] 김해문화관광재단 김해가야테마파크가 12월 눈썰매장을 시작으로 다채로운 겨울 콘텐츠를 선보인다.

가야테마파크는 12월 중순부터 `눈썰매장` 개장과 함께 버스킹 공연, 참여 이벤트, 크리스마스 트리 포토존 등 겨울시즌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눈썰매장`은 최장 100m 슬로프, 8개 레인은 물론 눈놀이 광장, 식음료 코너, 빙어잡이 체험 등을 갖추고 방문객을 맞이한다.

특히 이곳은 김해 분성산 자락 높은 고도에 위치하고 있어 최고의 설질과 확 트인 전망으로 인하여 매년 많은 시민들이 찾고 있는 겨울철 명소다.

12월 21일부터 운영을 시작할 예정이며 기상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온가족이 모이는 연말을 맞아 다채로운 행사도 펼쳐진다.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캐롤송 콘테스트, 스노우 버스킹, 피에로 퍼포먼스 등 온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된다.

또한 5시 이후에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함께 화려한 일루미네이션을 감상할 수 있어 연말 분위기를 한껏 북돋을 예정이다.

한편, 겨울철 따뜻한 공간에서 관람 가능한 상설공연 `페인터즈 가야왕국` 역시 특별한 볼거리로 재미를 더한다.

4명의 배우가 형형색색 조명과 물감, 기발한 미술기법으로 `가야`의 이야기를 전달하는 비언어극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공연시간은 1시간이며 월요일 휴연을 제외하고 매일 2회 진행한다.

이 밖에도 눈썰매장 옆에 위치한 22m 고공 자전거 라이딩 `익사이팅 사이클`과 72가지 미션타워 `익사이팅 타워` 역시 겨울철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 익스트림 스포츠가 마련되어 있다.

자세한 사항은 가야테마파크 홈페이지 혹은 전화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눈썰매장 개장시간은 주중·주말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며 날씨에 따라 운영여부는 변경될 수 있다.

눈썰매장 입장권은 12,000원이며 김해시민은 1,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영광군, 배추 무름병 피해 접수 및 복구지원 추진

[뉴스스텝] 영광군은 최근 9월과 10월 동안 잦은 강우와 고온다습한 기상조건이 이어지면서 가을배추의 뿌리활착 불량과 세균성 ‘무름병’ 등 병해가 확산되어 지역 배추 재배농가에 피해가 발생하고 있다고 밝혔다.이번 피해는 장기간 이어진 비로 토양이 과습해지고 배수 불량이 심화되면서, ‘무름병’이 집단적으로 발생한 것이 주요 원인으로 분석되고 있다. 무름병은 조직이 물러 썩는 세균성 병해로, 고온다습한 환경에

장수군 장계면건강생활지원센터, ‘우리 함께 걸어봄’ 걷기행사 성료

[뉴스스텝] 장수군 장계면건강생활지원센터는 지난 24일 장계 천변 일원에서 주민 3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우리 함께 걸어봄’ 걷기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장계면건강생활지원센터가 주관했으며 지역 주민들이 일상 속에서 걷기를 실천하고 건강한 생활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센터는 행사 전 시장, 마을회관, 경로당 등을 직접 방문하며 참여를 적극 홍보했고, 안전한 진행을

대구시교육청, iM뱅크와 함께 하는 ‘학생 민주시민 체험활동 기부금’ 전달식 개최

[뉴스스텝] 대구시교육청은 10월 29일 오전 10시에 대구민주시민교육센터 세담홀에서 iM뱅크(은행장 황병우)와 함께 학생들이 민주시민 체험활동을 하며 발생한 기부금 전달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대구시교육청과 IM뱅크는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는 학생 민주시민교육을 위해, 2022년부터 학생들이 센터에서 민주시민 체험활동 과정에서 받는 민주(가상)화폐를 기부에 사용하면, IM뱅크에서 실제 현금으로 교환해 주고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