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2024 동화마을수목원 맨발걷기축제 성황리 접수 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0 09:15:18
  • -
  • +
  • 인쇄
▲ 원주시청

[뉴스스텝] 원주시는 6월 29일 문막 동화마을수목원에서 개최하는 ‘2024 동화마을수목원 맨발걷기축제’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동화마을수목원 숲산책로 맨발걷기길(4㎞)에서 진행되며 참가자에게는 신발주머니, 양우산 등 기념품을 증정한다.

신청 기간은 6월 10일부터 26일까지이며, 참가 신청은 원주시 걷기여행길 안내센터(서원대로 311 원주종합운동장 2층) 방문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제로 진행된다.

선착순 500명을 모집하며, 참가비 1만 원의 입금 순서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또한 지역장터·공연 등 다채로운 부대 행사와 무더운 날씨 속 더위를 식힐 수 있는 시설을 추가 조성하여 쾌적한 환경에서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한편 시는 시민의 안전한 걷기 운동을 위해 파상풍 예방접종 권고 및 개인위생 관리를 철저히 할 것을 당부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영광군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영광몰’, 추석 대목 첫 성과

[뉴스스텝] 영광군이 운영 중인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영광몰’이 이번 추석을 기점으로 첫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며, 지역 농어민과 소상공인을 위한 새로운 유통 채널로서 가능성을 입증했다.영광몰은 작년 말에 개설되어 올해 초에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으며, 관내 읍·면사무소를 통해 입점 업체를 모집하고 시스템 안정화도 병행하며 운영 기반을 마련해 왔다. 이번 추석은 ‘영광몰’이 실질적인 성과를 거두며 온라

충청북도의회 김꽃임 의원 대표 발의‘인공지능 기본 조례안’상임위 통과

[뉴스스텝] 충북도의회 산업경제위원회 김꽃임 의원(제천1)이 대표 발의한 ‘충청북도 인공지능 기본 조례안’이 14일 상임위원회 심사를 통과했다.이번 조례안은 지난 1월 ‘인공지능 발전과 신뢰 기반 조성 등에 관한 기본법’이 제정됨에 따라 충청북도 차원의 정책 추진 근거를 마련하기 위한 것으로, 충청북도는 전국 광역지자체 중 서울, 경기에 이어 세 번째로 제정에 나섰다.김 의원은 지난 9월 ‘인공지능 기본법

울산 중심가로, 트램 연계한 ‘활력의 길 ’만들자!

[뉴스스텝] 울산 도심의 활력 회복과 청년 인구 유입을 위해 트램 노선을 중심으로 한 '보행 친화적 중심가로'를 조성하고, 소규모 창업생태계를 연계해야 한다는 구체적인 도시재생 전략이 제시되어 눈길을 끌었다. 이러한 논의는 15일 오전 울산광역시의회 의원연구모임인 울산지역경제연구회 주관으로 시의회 시민홀에서 열린 ‘울산 중심가로와 연계한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토론회’에서 나왔다. 연구모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