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제2회 대한민국 대표 축제 박람회 참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5-30 08:44:43
  • -
  • +
  • 인쇄
▲ 태백시청
[뉴스스텝]태백시는 오는 6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2홀에서 열리는 ‘2022 대한민국 대표 축제 박람회’에 참가한다.

이번 제2회 대한민국 대표 축제 박람회는 축제 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는 새로운 축제 트렌드를 분석하고 축제 콘텐츠 발굴 및 축제 홍보, 관광지 홍보로 더욱 많은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적극 홍보에 나선다.

태백시 홍부 운영부스에서는 통리탄탄파크, 오로라파크, 검룡소, 황지연못, 태백산, 몽토랑산양목장, 석탄박물관, 철암탄광역사촌, 매봉산 바람의 언덕, 365세이프타운, 고생대자연사박물관 등 관광명소를 중점 홍보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또한 관광홍보영상 수시 상영, SNS 이벤트 및 룰렛 이벤트를 통해 태백만의 특별함을 선보일 예정이다.

SNS 이벤트는 본인 SNS 계정에 태백축제 행사장 판넬 또는 홍보관 부스 배경사진 및 태백 해시태그를 게재하면 현장에서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룰렛 이벤트는 행운의 룰렛을 돌려 나오는 태백의 관광명소에 해당되는 상품을 제공하는 행사이다.

상품으로는 눈꽃전망대 조립키트와 손수건, 연탄지우개 등을 증정할 예정이며 태백시 관광안내지도, 관광가이드북 등 홍보물도 배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태백시의 대표 관광지를 대외적으로 알리고 다양한 관광자원들을 홍보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해남군 “수도사고 걱정마세요” 지방상수도 비상공급망 구축 완료

[뉴스스텝] 해남군은 가뭄과 수질사고 등 예기치 못한 수도사고에 대비하기 위해 추진해 온 지방상수도 비상공급망 구축사업을 완료했다. 2025년 12월 말부터 해남정수장(지방상수도)의 광역상수도(장흥댐) 즉시 전환이 가능해지면서 사고 발생 시 수계 전환을 통해 해남읍, 삼산면, 화산면, 현산면에 신속한 비상급수가 가능해졌다. 앞서 지난 2022년 송지정수장 비상공급망 구축을 완료해 송지 지역 전반에 대해 광

대구소방, 설 연휴 대비 특별경계근무 돌입

[뉴스스텝] 대구소방안전본부는 설 연휴를 맞아 시민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2월 13일 오후 6시부터 2월 19일 오전 9시까지 전 소방관서가 특별경계근무에 돌입한다.이번 특별경계근무는 설 연휴 기간 중 귀성·귀경에 따른 이동 증가와 함께 전통시장, 다중이용시설, 숙박시설 이용객이 늘어나고, 난방기기 사용 증가 등으로 화재 위험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각종 화재 및 안전사고에

경주시시설관리공단, 설 명절 대비 시설물 안전점검 및 친절서비스 강화 노력

[뉴스스텝]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설 명절을 대비하여 공단 운영 방향과 시설물 전반에 대한 종합대책을 수립했다고 밝혔다. 공단은 명절을 맞아 고향인 경주를 방문하는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안전하고 불편 없는 시설을 제공하기 위해 전 사업장을 대상으로 안전점검을 실시할 계획이다. 점검은 소방, 전기, 가스, 시설, 차량 등 5개 분야를 중점으로 진행되며 최근 발생한 경주 관내 화재 사례를 참고하여 가연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