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아름다운 꽃, 철원군 고석정꽃밭 오픈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5-13 15:27:27
  • -
  • +
  • 인쇄
5.18~ 봄시즌 꽃구경 공연 체험 먹거리 다채 … 입장료 한시적 무료
▲ 당신은 아름다운 꽃, 철원군 고석정꽃밭 오픈
[뉴스스텝] 철원군 고석정꽃밭 2022 상반기 봄시즌이 시작된다.

철원군은 5월 18일부터 6월말까지 고석정 꽃밭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올해 상반기 고석정 꽃밭은 ‘당신은 나에게 정말 아름다워요’라는 의미의 ‘You are so beautiful to me’를 주제로 꾸며졌다.

고석정 꽃밭을 회복과 치유, 힐링의 공간으로 스토리텔링한 것이다.

철원군은 상반기 고석정 꽃밭 15ha에 유채를 비롯해 양귀비, 수레국화, 가우라, 버베나, 호밀, 금어초, 사루비아, 양귀비, 석죽 등을 식재했다.

오픈 시기에 맞춰 유채꽃은 만개할 것으로 예상된다.

입장료는 개화시기에 따라 한시적 무료로 운영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밤에도 꽃구경을 즐길 수 있도록 야간조명을 설치할 예정이며 야간개장은 6월초 예정이다.

꽃밭을 찾은 관광객의 신청곡과 사연을 소개하는 라이브스튜디오의 공개방송과 인스타 감성을 자극하는 포토존을 설치해 눈길을 끈다.

다채로운 버스킹 공연도 펼쳐진다.

고석정꽃밭의 대표적인 즐길거리로 꽃밭잔디광장에서 출발해 1.2km를 코스를 운행하는 깡통열차도 운영된다.

코로나19 거리두기 해제에 따라 먹거리 체험부스가 마련된다.

철원군 관계자는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꽃과 함께 고석정꽃밭에서 몸과 마음의 회복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꽃 관람과 함께 다양한 문화공연, 체험, 먹거리 등도 즐길 수 있다”고 소개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충북도 행정국, 설맞이 장보기로 지역경제 활기 보태

[뉴스스텝] 충청북도 행정국 직원 20여 명은 2월 10일 설 명절을 맞아 보은전통시장을 찾아 장보기 행사를 실시하고, 노인복지시설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했다. 이날 행정국 직원들은 먼저 보은전통시장을 방문해 명절 준비에 필요한 농산물과 식료품 등을 구매하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장보기 활동을 펼치고, 이후 보은군 소재 착한가격업소를 찾아 점식식사를 하며 지역 소상공인과의 상생에도 힘을 보탰다. 장보

해운대구, 민·관 협력으로 촘촘한 복지안전망 구축

[뉴스스텝] 해운대구는 통합사례관리 사업의 효과적인 추진과 지역사회 복지안전망 강화를 위해 부산생명의전화와 부산광역시사회서비스원을 방문하고, 민·관 협력 기반의 연계 방안을 논의했다고 밝혔다.이번 방문은 통합사례관리 유관기관 간 협력체계를 강화하고, 고난도 위기 사례에 대한 공동 대응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해운대구 희망복지팀을 비롯한 통합사례관리 실무자들이 참석해 각 기관의 주요 사업과 서비스 현

양영수 제주도의원, 제주 콘텐츠 산업 “단년도 보조금으론 한계”…‘콘텐츠 펀드’ 조성 주문

[뉴스스텝] 제주특별자치도의회 문화관광체육위원회 양영수 의원(진보당, 아라동 을)은 2월 9일 제466회 임시회 문화체육교육국, 제주콘텐츠진흥원 업무보고에서 단년도 보조금 중심 운영의 한계를 지적하며 제주 콘텐츠 산업의 ‘지속 성장’ 구조를 만들기 위해 도 차원의 ‘콘텐츠 전용 펀드’ 조성을 추진하라고 주문했다.양영수 의원은 “제주도도 웹툰, 캐릭터, 영화·영상 등 콘텐츠 지원사업을 하고 있지만, 대부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