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 너브내 스파클링 사과와인, 20대 대통령 취임식 만찬주 선정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5-09 10:31:02
  • -
  • +
  • 인쇄
홍천군 샤또나드리 너브내 와이너리 … 와인 주조사 임광수 대표
▲ 홍천 너브내 스파클링 사과와인, 20대 대통령 취임식 만찬주 선정
[뉴스스텝] 제20대 윤석열 대통령 취임식 경축 만찬 공식 건배주로 홍천군에서 생산되는 너브내 스파클링 사과와인이 선정됐다.

샤또나드리의 대표 제품인 너브내 스파클링 사과와인은 취임식 이후 경축연회에서 참석 귀빈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너브내 스파클링 사과와인은 홍천에서 생산된 상큼하고 달콤한 사과를 발효시켜 빚어낸 과실주이다.

특히 당도 높은 홍천사과를 파쇄하고 착즙해 1차 발효시킨 베이스 와인을 다시 압력탱크에서 2차 발효하는 국내 최초 샤르망 방식으로 만들어 낸 고품질 스파클링 와인 제조방식으로 그 품질을 보증한다.

샤또나드리 너브내 와인은 홍천의 유일한 와이너리인 ‘너브내 와이너리’에서 언제든지 시음과 체험이 가능하다.

임광수 대표는 “국가적인 행사에 너브내 애플 스파클링 와인이 선정되어 매우 기쁘다 큰 자부심을 갖고 언제나 한 단계 더 높은 품질의 와인을 생산하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홍천군 대표 특산품인 너브내 와인이 국내외에 널리 홍보되어 소비자로부터 사랑받는 전통주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충북도 행정국, 설맞이 장보기로 지역경제 활기 보태

[뉴스스텝] 충청북도 행정국 직원 20여 명은 2월 10일 설 명절을 맞아 보은전통시장을 찾아 장보기 행사를 실시하고, 노인복지시설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했다. 이날 행정국 직원들은 먼저 보은전통시장을 방문해 명절 준비에 필요한 농산물과 식료품 등을 구매하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장보기 활동을 펼치고, 이후 보은군 소재 착한가격업소를 찾아 점식식사를 하며 지역 소상공인과의 상생에도 힘을 보탰다. 장보

해운대구, 민·관 협력으로 촘촘한 복지안전망 구축

[뉴스스텝] 해운대구는 통합사례관리 사업의 효과적인 추진과 지역사회 복지안전망 강화를 위해 부산생명의전화와 부산광역시사회서비스원을 방문하고, 민·관 협력 기반의 연계 방안을 논의했다고 밝혔다.이번 방문은 통합사례관리 유관기관 간 협력체계를 강화하고, 고난도 위기 사례에 대한 공동 대응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해운대구 희망복지팀을 비롯한 통합사례관리 실무자들이 참석해 각 기관의 주요 사업과 서비스 현

양영수 제주도의원, 제주 콘텐츠 산업 “단년도 보조금으론 한계”…‘콘텐츠 펀드’ 조성 주문

[뉴스스텝] 제주특별자치도의회 문화관광체육위원회 양영수 의원(진보당, 아라동 을)은 2월 9일 제466회 임시회 문화체육교육국, 제주콘텐츠진흥원 업무보고에서 단년도 보조금 중심 운영의 한계를 지적하며 제주 콘텐츠 산업의 ‘지속 성장’ 구조를 만들기 위해 도 차원의 ‘콘텐츠 전용 펀드’ 조성을 추진하라고 주문했다.양영수 의원은 “제주도도 웹툰, 캐릭터, 영화·영상 등 콘텐츠 지원사업을 하고 있지만, 대부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