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핀테크지원센터, 제28차 핀테크 데모데이 참가기업 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3-28 21:17:41
  • -
  • +
  • 인쇄
투자 유치 IR 컨설팅 및 비즈니스 모델(BM) 고도화 컨설팅 지원
▲ 제28차 핀테크 데모데이 참가기업 모집 안내 포스터 [사진제공=한국핀테크지원센터]

[뉴스스텝] 한국핀테크지원센터(변영한 이사장)가 4월 27일 ‘제28차 핀테크 데모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핀테크 데모데이는 IR 피칭을 통해 핀테크 기업에게 투자 유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행사로 2015년부터 지속적으로 개최됐으며 특히 이번 데모데이는 실제 투자가 이뤄질 수 있도록, 선정기업과 투자자가 참석해 심도 있는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Closed-IR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7년 미만 핀테크 스타트업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서류 심사 및 발표 심사를 거쳐 5개팀 내외의 기업이 데모데이에 참가하게 된다.

데모데이 참가가 확정된 스타트업은 데모데이 개최 이전에 투자유치를 위한 IR 컨설팅, 비즈니스 모델(BM) 고도화 컨설팅을 지원받고, 데모데이 종료 이후 핀테크혁신펀드 운용사와의 프라이빗 IR, 한국핀테크지원센터의 핀테크큐브 입주 우대, 네트워킹 행사 참석 등의 특전이 제공된다.

한국핀테크지원센터 변영한 이사장은 “한국핀테크지원센터의 핀테크 데모데이는 2015년부터 시작해 7년 동안 이어진 전통 있는 행사로서 앞으로도 핀테크 스타트업의 초기 성장 기반 마련과 스케일업, 핀테크 투자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제28차 핀테크 데모데이 참가기업 신청 접수는 4월 6일 오후 3시까지 핀테크 포털에서 온라인 접수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북 동해안 지질공원, 2025 학술 심포지엄 개최

[뉴스스텝] 경상북도는 10일 포항 라한호텔에서 ‘경북 동해안 지질공원 학술 심포지엄’을 개최했다.이번 심포지엄은 경북 동해안 지질공원이 2025년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으로 지정된 이후 처음 마련하는 공식 학술행사로, 국내 지질학자와 일본 산인해안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 관계자 등 50여 명이 참석해 동해안 지질공원의 학술적 성과와 향후 발전 방향을 논의했다.심포지엄에서는 개회식과 기조강연을 시작으로, ▵포

충남도, 자연재난 대응 우수기관 선정

[뉴스스텝] 충남도가 기후변화로 인한 극한 기상에 선제대응 하기 위해 마련한 ‘충남 세이프존(SAFEZONE)’ 등 다양한 정책과 사업이 정부로부터 우수성을 인정받았다.도는 행정안전부 주관 자연재난 대책 추진 우수 지방정부 선정 결과, 여름철 호우·폭염 대응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총 호우분야 3억원, 폭염분야 1억 5000만원의 특별교부세를 받는다고 10일 밝혔다.이는 도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기 위해 선제

충북도, 헌혈 활성화를 위한 헌혈추진협의회 개최

[뉴스스텝] 충북도는 10일(수) 도청 산업장려관 2층 회의실에서 2025년도 충청북도 헌혈추진협의회를 개최했다.이번 협의회에는 도를 비롯해 도의회, 군부대, 청주상공회의소, 충북혈액원, 하나병원 등 10명의 위원이 참석했다. 회의는 안건보고, 질의응답, 의견청취 순으로 진행됐으며, 헌혈 참여 확대를 위한 홍보 강화와 기관 간 협력체계 점검, 동절기 혈액 수급 안정화 방안 등이 논의됐다.서동경 도 보건복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