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살균과학 노하우 담은 ‘유어핏 살균·방수 비데’ 출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3-15 21:17:46
  • -
  • +
  • 인쇄
비데 노즐 자동 살균, 노즐 살균력과 변좌 항균력 99.9%
▲ 세스코는 유어핏 비데와 함께 변기 세정기, 공기 살균기, 손 세정기 등 화장실 공간에 360° 입체 살균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 [사진제공=세스코]

[뉴스스텝] 종합환경 위생기업 세스코(대표이사 전찬혁)는 자사의 살균과학 노하우를 담은 ‘유어핏 살균방수 비데’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유어핏 살균방수 비데는 비데 노즐을 버튼 하나로 간편하게 살균하며, 모든 방향에서 물청소가 가능한 방수 기능이 특징이다.

비데는 변기에 앉아 대소변을 본 뒤 물로 몸을 닦는 기기로, 원래 여성 질환 예방을 위해 개발됐다. 민감한 부위에 물줄기가 닿는 만큼 위생이 매우 중요한 제품이다.

세스코는 화장실 위생에 진심을 담아 언제 어느 방향에서든 마음 놓고 물청소할 수 있는 비데를 만들었다.

유어핏 비데는 본체뿐만 아니라, 콘트롤부까지 업계 최고 수준의 방 수등급(IPX6)을 받았다.

세스코 바디케어의 유어핏 살균방수 비데는 버튼을 눌러, 노즐의 팁·캡·커버를 전해수로 자동 살균할 수 있다.

노즐 살균력은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에서 대장균·황색포도상구균으로 시험한 결과, 99.9% 이상으로 확인됐다.

엉덩이 피부에 직접 닿는 부분은 세균 증식을 억제하는 항균 변좌로 적용했다.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KTR)에서 대장균·황색포도상구균으로 변좌의 항균 활성치를 시험한 결과, 99.99% 이상으로 나타났다.

또 건물 배관이 낡았어도 비데에서 깨끗한 물이 나오도록 정수기에 사용되는 수준의 필터를 적용했다.

누구나 따로 도구 없이 필터를 쉽게 교체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세스코 유어핏(Your Fit) 비데는 이름처럼 ‘당신의 몸과 컨디션에 꼭 맞는’ 모드 설정이 장점이다.

△여성을 위한 섬세하고 부드러운 ‘비데모드’ △아이도 편한 ‘어린이모드’ △꼼꼼하고 개운한 ‘세정모드’ △강력한 수압으로 배변을 유도하는 ‘쾌변모드’ △긴장 완화를 위한 ‘마사지모드’ 등이 지원되며 개인 취향에 맞게 노즐 위치·수압·변좌 온도·온풍·무브 등을 설정할 수도 있다.

세스코 연구진은 “특히 강력한 세정력으로 사용자 만족도를 높이려 노력했다”며 “수압 펌프를 강화해 1분당 분사되는 토수량이 830㎖로 업계 최고 수준”이라고 설명했다.

비데는 렌털 또는 구매로 정기 관리를 받을 수 있다.

노즐 부품·커버와 정수 필터를 새것으로 교체하고, 위생적인 1회용 청소 도구로 비데 틈새 및 변좌와 도기 등을 닦아준다.

화장실 배수구까지 관리해 악취를 제거한다.

세스코 담당자는 “화장실은 바이러스·세균이 많은 공간”이라며 “유어핏 비데와 함께, 변기 도기를 자동 세정하는 ‘프레쉬제닉’, 공기를 살균하는 ‘공기 살균기’, 자동 손 세정기 ‘핸드제닉’ 등 360° 입체 살균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세스코는 항균 안전(Viruscare)과 식품 안전, 해충 방제, 이물 분석, 수질 관리, 공기 질관 리 등 종합적인 환경위생 서비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농림축산식품부, 공공배달앱 이용하면 매일 5천원 쿠폰지급

[뉴스스텝] 농림축산식품부는 추석을 맞아 민생부담을 경감하고, 외식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10월1일부터 공공배달앱 이용시 매일 1인당 5천원 상당의 소비쿠폰을 지급한다고 밝혔다.이번 조치는 민간배달앱 수수료 부담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의 경영 부담 완화도 함께 목표로 하고 있다.공공배달앱 소비쿠폰(650억원)사업은 올해 6월 10일부터 시행 중이며, 9월21일까지 추진한 결과 공공배달앱 주문건수와 결재

윤석열 정부 추진 14개 신규댐 중 7개 중단,나머지 7개는 기본구상 및 공론화 통해 최종 결정

[뉴스스텝] 환경부는 전 정부에서 지난해(2024년) 7월에 발표한 14개 신규댐 중에서 필요성이 낮고 지역 주민의 반대가 많은 7개 댐은 건설 추진을 중단하고, 나머지 7개 댐은 지역 내 찬반 여론이 대립되거나 대안 검토 등이 필요하여 기본구상 및 공론화를 통해 최종 결정하겠다고 밝혔다. 건설 추진이 중단된 7개 댐은 수입천댐(양구), 단양천댐(단양), 옥천댐(순천), 동복천댐(화순), 산기천댐(삼척),

기획재정부, 아시아개발은행(ADB), ‘25년 한국 경제성장률 0.8%, 아시아 지역 성장률 4.8%로 전망

[뉴스스텝] 아시아개발은행(Asian Development Bank, ADB)은 9월 30일 08시(필리핀마닐라 기준, 한국시각 09:00), 2025년 9월 아시아 경제전망(Asian Development Outlook(ADO))을 발표했다아시아개발은행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25년 경제성장률을 ’25.7월 전망 대비 0.1%p 증가한 4.8%로 전망했다. 미국의 관세 인상 및 통상 불확실성이 큰 하방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