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불용농기계 2차 매각 추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3-15 07:49:00
  • -
  • +
  • 인쇄
▲ 강원_고성군청
[뉴스스텝] 고성군은 농기계임대사업소에서 사용하던 불용 농기계를 고성군 거주인에게 매각한다.

1차는 고성군 관내 농업인으로 제한을 두었지만, 2차는 고성군 거주인 모두 입찰이 가능하다.

이번 매각은 1차 입찰 공고 후 유찰 물품에 대해서 재입찰을 진행하는 것이며 일부 농기계의 경우 수리가 필요한 것으로 논두렁조성기 등 23대이다.

본 매각은 개별매각으로 진행할 계획이며 매각방법은 전자자산 처분시스템 “온비드”을 이용한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된다.

입찰참가 자격조건은 고성군 거주인이어야 하며 주민등록등본을 제출해야 한다.

입찰서 제출은 03.16. 09:00~03.18.오후 6시까지이며 개찰일시는 2022.03.21. 10:00시에 개찰한다.

낙찰자 결정은 감정평가가격 이상의 최고가격으로 입찰한 자로 결정한다.

불용물품은 농기계임대사업소에 비치했으며 입찰 참가자는 매각 농기계가 불용품이라는 점을 감안해 사전에 매각 물품의 상태 및 외관 등을 반드시 확인 후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신중하게 입찰에 참가 해야 한다.

고성군 농업기술센터는 이번 불용 농기계 매각은 관내 농입인뿐만 아니라 고성군 거주인에게도 기회를 제공해 농업에 대한 경제적인 부담을 줄이고 농기계의 활용성을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남도의회, 설 앞두고 복지현장 찾아 ‘민생 소통’

[뉴스스텝] 경상남도의회는 2월 11일, 김해시에 위치한 사회복지시설 ‘우리들의 집’과 ‘김해동부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이용자 및 종사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이날 위문은 설 명절을 맞아 복지 현장에서 헌신하고 있는 종사자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시설 이용자들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기 위해 마련됐다.최학범 의장은 “설 명절을 맞아 지역의 어

목포이랜드노인복지관, 통합돌봄지원단 일자리 어르신과 주거환경 개선 지원

[뉴스스텝] 사회복지법인 이랜드복지재단이 운영하는 목포이랜드노인복지관은 지난 2월 11일, 용당2동에 거주하는 김경수(가명) 어르신 가정을 방문하여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청소 및 정리정돈 서비스를 진행했다. 이번 지원은 설 명절을 앞두고 노인일자리 역량활용사업 통합돌봄지원단 참여 어르신 4명과 복지관 직원 3명이 팀을 이루어 참여했다. 평소 거동의 불편함 등으로 가사 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던 어르신을

광주광역시교육청, 특수교육 지원정책 강화한다

[뉴스스텝] 광주시교육청이 국가책임 맞춤형 특수교육 실현을 위한 특수교육 지원을 강화한다.먼저 의료적 지원이 필요한 학생을 위한 인력 지원을 확대한다.시교육청은 지난해 광주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과 업무 협약을 체결해 광주세광학교에 이어 올해부터는 은혜학교에도 간호사를 지원한다.또 특수교육대상학생의 문화예술 활동을 위한 실내악단 운영을 남구 장애인복지관에 위탁해 전문성과 안정성을 강화한다.학교현장의 행정 부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