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에어, ‘더스트마그넷’ 첫 공개… 반려묘 가정 위한 ‘3神 가전’ 제안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3-03 20:23:18
  • -
  • +
  • 인쇄
3일 신제품 론칭쇼서 공기 청정기 ‘더스트마그넷’ 선보여
▲ 블루에어가 온라인으로 진행한 신제품 론칭쇼 [사진제공=블루에어]

[뉴스스텝] 스웨덴의 가전 기업 블루에어가 신제품 공기 청정기 ‘더스트마그넷’과 함께 반려묘 가족을 위한 가전을 제안하며 국내 시장 공략에 나선다.

블루에어는 3일 온라인으로 국내 첫 신제품 론칭쇼를 진행했다. 행사에서는 블루에어 한국 총판 코스모앤컴퍼니의 신제품과 함께 주한스웨덴대사관, 블루에어 스웨덴 본사의 축전 영상 등이 소개됐다.

더스트마그넷은 고양이 털 등의 오염 물질이 바닥에 닿기 전 자석처럼 흡착해 청소가 ‘덜’ 필요한 환경을 만들어주는 공기 청정기다.

외부 기관 테스트에서 99%[1]의 오염 물질 제거 효과가 확인됐으며 ▲2021 레드닷디자인어워드 위너 ▲iF 디자인 어워드 ▲굿디자인 어워드 등에서 수상하며 디자인 역량도 입증받았다.

실제로 더스트마그넷은 제품 상단을 테이블로도 활용할 수 있다.

더스트마그넷은 제품 양면에서 뿜어지는 깨끗한 공기가 소용돌이 바람을 만들어, 공기 중 떠 있는 먼지 입자를 모아서 잡아내기 쉽도록 한다.

기기 안에서는 양(+)이온화한 프리필터에 음(-)이온화한 먼지 입자가 자석처럼 달라붙게 된다.

강력한 2중 흡입구 시스템이 먼지 입자를 공기 청정기 안으로 빨아들여 방 전체에 깨끗한 공기를 순환시키는 것이다.

이날 론칭쇼는 실제 매장 VMD를 그대로 옮겨온 버추얼 쇼룸을 통해 집에서 실제로 더스트마그넷을 쓰는 듯한 느낌을 연출했다.

블루에어 담당자는 “반려동물 가정에서는 동물 털 청소가 고민거리”라며 “더스트마그넷은 이런 소비자 수요에 부합하기 위해 철저히 기획된 제품”이라고 말했다.

블루에어는 이날 론칭쇼에서 반려묘 가정의 청소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더스트마그넷, 로봇 청소기, 건조기로 구성된 ‘3神(신) 가전’도 제안했다.

로봇 청소기, 건조기는 더스트마그넷과 함께 쓰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

먼저 로봇 청소기와 함께 쓰면 로봇 청소기가 바닥 먼지를 흡입하고, 공기 중 상단 먼지와 바닥에 닿기 전 하단 먼지를 더스트마그넷이 청소하면서, 남은 바닥 먼지는 다시 로봇 청소기가 흡입하는 3중 청소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건조기와 함께 쓰면 주중에는 옷에 내려앉는 먼지를 처리하고, 주말에는 건조기로 털 등 오염 물질을 제거하는 2중 케어 효과를 체험할 수 있다.

더스트마그넷은 전면 그레이 패브릭, 전면 화이트 2종의 컬러로 출시됐으며 청정 면적에 따라 57.8㎡(18평형), 31.8㎡(10평형) 가운데 하나를 고를 수 있다.

[1] JEM 1467-2015 표준에 따른 미세 입자(0.3~2.5마이크로미터) 및 AHAM AC-1-2019 표준에 따른 꽃가루 입자(5~11마이크로미터) 제거율에 대한 외부 테스트 기반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북 동해안 지질공원, 2025 학술 심포지엄 개최

[뉴스스텝] 경상북도는 10일 포항 라한호텔에서 ‘경북 동해안 지질공원 학술 심포지엄’을 개최했다.이번 심포지엄은 경북 동해안 지질공원이 2025년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으로 지정된 이후 처음 마련하는 공식 학술행사로, 국내 지질학자와 일본 산인해안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 관계자 등 50여 명이 참석해 동해안 지질공원의 학술적 성과와 향후 발전 방향을 논의했다.심포지엄에서는 개회식과 기조강연을 시작으로, ▵포

충남도, 자연재난 대응 우수기관 선정

[뉴스스텝] 충남도가 기후변화로 인한 극한 기상에 선제대응 하기 위해 마련한 ‘충남 세이프존(SAFEZONE)’ 등 다양한 정책과 사업이 정부로부터 우수성을 인정받았다.도는 행정안전부 주관 자연재난 대책 추진 우수 지방정부 선정 결과, 여름철 호우·폭염 대응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총 호우분야 3억원, 폭염분야 1억 5000만원의 특별교부세를 받는다고 10일 밝혔다.이는 도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기 위해 선제

충북도, 헌혈 활성화를 위한 헌혈추진협의회 개최

[뉴스스텝] 충북도는 10일(수) 도청 산업장려관 2층 회의실에서 2025년도 충청북도 헌혈추진협의회를 개최했다.이번 협의회에는 도를 비롯해 도의회, 군부대, 청주상공회의소, 충북혈액원, 하나병원 등 10명의 위원이 참석했다. 회의는 안건보고, 질의응답, 의견청취 순으로 진행됐으며, 헌혈 참여 확대를 위한 홍보 강화와 기관 간 협력체계 점검, 동절기 혈액 수급 안정화 방안 등이 논의됐다.서동경 도 보건복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