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성우그룹, 그룹사 홈페이지 전면 개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3-02 21:39:07
  • -
  • +
  • 인쇄
창립 35주년 기념 전 계열사 홈페이지 전면 개편, 반응형 웹 적용 등 고객 편의성 강화
▲ 현대성우홀딩스 홈페이지, 메인 페이지 [사진제공=현대성우쏠라이트]

[뉴스스텝] 자동차 부품 제조기업 현대성우그룹이 고객의 정보 접근성 및 편의성 강화를 위해 2월 28일 현대성우홀딩스, 현대성우쏠라이트, 현대성우캐스팅, 현대성우신소재 등 전 계열사의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2일 밝혔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접속기기에 맞춰 웹의 해상도와 레이아웃 등이 자동으로 변환되는 ‘반응형 웹’을 적용해 PC는 물론, 스마트폰, 태블릿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고객이 원하는 정보와 서비스를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트렌디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구축했으며, 현대성우그룹 CI 컬러 등을 기반으로 전 그룹사 홈페이지의 디자인 통일성을 강화했다.

특히 올해 6월 15일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 지원이 종료 예정임을 고려해 크롬 및 엣지 브라우저 등에 최적화되도록 개발됐다.

각 그룹사 홈페이지는 회사 소개, 제품 및 사업영역, R&D, 홍보센터 등과 관련된 메뉴가 구성됐으며, 자동차 배터리 제조사인 현대성우쏠라이트의 경우 내 차에 맞는 배터리 검색, 취급 대리점 정보, 배터리 관리 요령 등과 같은 고객 서비스 메뉴가 추가 개선됐다. 글로벌 환경을 고려해 모든 홈페이지는 국문과 영문 2종으로 제작됐다.

메인 홈페이지에는 공식 SNS 채널과 현대성우그룹 브랜드 홈페이지인 현대성우저널 홈페이지 링크가 적용돼 쌍방향 고객 소통 기능이 개선됐다.

아울러 인재 채용 시스템 강화를 위해, 그룹 통합 채용 사이트도 신규 구축했다.

채용 사이트는 채용 공고, 지원서 작성, 진행 상황 등을 포함한 모든 채용 과정을 망라하고 있으며, 예비 현대성우인들을 위한 그룹 인재상, 직무 소개, 채용 관련 FAQ 등 다양한 정보도 제공된다.

특히 1987년 창립된 서한정기에 뿌리를 둔 현대성우그룹은 창립 35주년을 맞아 홈페이지 개편을 마무리한 기념으로 SNS 채널을 통해 35인의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3월 9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성우그룹 공식 SNS 채널(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성우그룹 담당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으로 고객들이 원하는 정보를 보다 편리하게 찾고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며 “현대성우그룹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고객과의 소통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현대성우그룹은 지주회사인 현대성우홀딩스, 브레이크 디스크 및 엔진 파츠 등 주요 자동차 부품과 제네시스 G90 등에 탑재되는 알로이휠 전문 기업 현대성우캐스팅, 자동차 배터리 전문 기업 현대성우쏠라이트, 물류 및 신소재 전문기업인 현대성우신소재로 구성됐다.

그룹 후원 모터스포츠팀인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을 창단 및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한국대학스키연맹을 공식 후원하는 등 각종 비인기 스포츠 및 문화예술 후원을 통해 기업 이미지 제고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북 동해안 지질공원, 2025 학술 심포지엄 개최

[뉴스스텝] 경상북도는 10일 포항 라한호텔에서 ‘경북 동해안 지질공원 학술 심포지엄’을 개최했다.이번 심포지엄은 경북 동해안 지질공원이 2025년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으로 지정된 이후 처음 마련하는 공식 학술행사로, 국내 지질학자와 일본 산인해안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 관계자 등 50여 명이 참석해 동해안 지질공원의 학술적 성과와 향후 발전 방향을 논의했다.심포지엄에서는 개회식과 기조강연을 시작으로, ▵포

충남도, 자연재난 대응 우수기관 선정

[뉴스스텝] 충남도가 기후변화로 인한 극한 기상에 선제대응 하기 위해 마련한 ‘충남 세이프존(SAFEZONE)’ 등 다양한 정책과 사업이 정부로부터 우수성을 인정받았다.도는 행정안전부 주관 자연재난 대책 추진 우수 지방정부 선정 결과, 여름철 호우·폭염 대응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총 호우분야 3억원, 폭염분야 1억 5000만원의 특별교부세를 받는다고 10일 밝혔다.이는 도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기 위해 선제

충북도, 헌혈 활성화를 위한 헌혈추진협의회 개최

[뉴스스텝] 충북도는 10일(수) 도청 산업장려관 2층 회의실에서 2025년도 충청북도 헌혈추진협의회를 개최했다.이번 협의회에는 도를 비롯해 도의회, 군부대, 청주상공회의소, 충북혈액원, 하나병원 등 10명의 위원이 참석했다. 회의는 안건보고, 질의응답, 의견청취 순으로 진행됐으며, 헌혈 참여 확대를 위한 홍보 강화와 기관 간 협력체계 점검, 동절기 혈액 수급 안정화 방안 등이 논의됐다.서동경 도 보건복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