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 보건소, 관내 초등학생 응원 메시지 전달받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2-30 10:17:53
  • -
  • +
  • 인쇄
▲ 홍천군 보건소, 관내 초등학생 응원 메시지 전달받아
[뉴스스텝] “끝나지 않는 긴 싸움에 언제나 저희들을 위해 고생하시는 홍천군 보건소 모든 분들에게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지난 12월 28일 홍천군 보건소에 남산초등학교 5학년 5반 학생들이 꾹꾹 눌러쓴 감사의 편지와 간식이 도착해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감사의 편지는 추운 날씨 코로나19와 사투를 벌이고 있는 의료진의 지친 마음에 큰 위안이 되고 있다.

남산초등학교 5학년 5반 학생들은 응원 메시지를 담은 롤링페이퍼와 모금을 통해 마련한 귤 1상자와 떡 18개, 믹스커피 2상자를 홍천군 보건소에 전달했다.

남산초 황하은 양은 “계속되는 코로나19에 힘드시겠지만 저희를 위해 항상 열심히 일하시는 의료진들 너무 감사한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남산초 윤은환 담임 선생님은 “학교에 코로나19 확진자가 속출하던 때 신속하고 친절하게 검사해 주시고 애써 주셔서 학생들과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게 됐다”며 “긴 시간 동안 너무 노고가 많으셨다.

내년에는 부디 코로나 없는 일상으로 되돌아 갈 수 있기를 희망하며 희망찬 2022년을 기원한다”고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원은숙 홍천군 보건소장은 “어린 학생들의 따뜻한 마음에 모든 직원이 감동하고 있다”며 “학생들의 응원에 더욱 더 힘을 내, 홍천군민과 아이들의 소중한 일상 회복을 되찾기 위한 코로나19 확산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홍천군 보건소는 지난 12월 7일 남산초에서 첫 확진자가 발생한 이후 추가 확진자가 발생함에 따라 12월 8일 남산초에 이동선별진료소를 설치, 학생 및 교직원에 대한 전수조사를 실시했다.

이후 밀접접촉자에 대한 자가격리 해제 시기에 다시 이동선별진료소를 설치, 학생 및 교직원의 안전을 위한 2차 전수조사를 실시한 바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 “지역 보건의료 발전 다짐”

[뉴스스텝]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은 11일 대전광역시약사회 제38회 정기 대의원총회에 참석해 지역 보건의료 현안을 공유하고 발전 방향을 모색했다.이날 총회에는 약사회 대의원 등 회원 약사와 관계자들이 참석해 지난해 사업을 결산하고 올해 주요 사업계획을 논의했다.조원휘 의장은 축사에서 “약국은 시민과 가장 가까운 1차 보건의료 현장”이라며 “노숙자쉼터 무료진료, 공공심야약국 운영 등 약사 여러분의 전문성과

제주도, 감귤 품종별 교육 “맞춤형 기술로 경쟁력 강화”

[뉴스스텝] 제주특별자치도 농업기술원 서귀포농업기술센터(소장 현광철)가 감귤 재배농가의 소득 향상을 위한 ‘2026년 감귤분야 핵심기술교육’ 과정 교육생을 오는 20일부터 선착순 모집한다. 이번 교육은 감귤분야 전문 농업인 육성을 목표로 기후변화로 인한 병해충 밀도 증가, 열과 발생 등 감귤 재배 현장의 주로 애로사항을 집중 해결하고, 최신 농업기술을 공유해 서귀포 감귤의 시장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마련

대한민국 물류의 심장 경상남도!!! 물류 피지컬AI 시동!!!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11일 도청 신관 중회의실에서 물류 산업의 디지털 전환과 혁신 생태계 조성을 위한 ‘경남 물류 피지컬AI 얼라이언스’ 킥오프 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회의는 물류 현장의 고령화와 청년 인력 유입 단절로 인한 인력난을 극복하고, 급성장하는 글로벌 피지컬AI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구성됐다.회의에는 경남도 교통건설국장을 의장으로 네이버 클라우드, LG CNS 등 공급 기업과 동원글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