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12월 영화상영 ·기획공연 운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2-13 08:57:26
  • -
  • +
  • 인쇄
▲ 태백시, 12월 영화상영 ·기획공연 운영
[뉴스스텝] 태백시는 태백문화예술회관에서 기획공연 및 영화 상영을 추진한다.

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리는 기획공연은 오는 24일 오후 7시 ‘트로트 세대공감 힐링 송년 콘서트’가 개최되며 관람료는 전석 1만원이다.

영화상영은 ‘ 스파이더맨’이 오는 15일 수요일 오후 7시, 오는 25일 토요일과 26일 일요일 오후1시에 상영된다.

‘고스트 버스터즈’는 오는 22일 수요일 오후 7시, 오는 25일 토요일과 26일 일요일 오후 4시 30분에 상영된다.

입장료는 성인은 6천원이며 청소년, 군인, 만 65세이상, 장애인 등은 5천원으로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티켓 예매는 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온라인 사전 예매를 권장하고 온라인 예매가 어려울 경우 태백문화예술회관 사무실에서 현장구매 할 수 있다.

또한, 공연장 및 영화관은 접종증명·음성확인제의무적용 시설로 모든 출입자로부터 접종완료 및 음성/예외 등 확인이 되어야 입장이 가능하며 사회적 거리두기 예방 지침을 준수하며 관객들의 안전을 위해 발열 및 마스크 착용, 객석 띄워 앉기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주도교육청, 이웃과 정 나누는 설 명절…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뉴스스텝]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은 12일 설을 앞두고 명절 연휴 전후 기간 동안 도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번 위문에는 김광수 교육감을 비롯한 교육청 직원들이 참여해 도내 요양시설, 장애인복지시설, 아동보호시설 등 총 34개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위문금을 전달하고 현장에서 관계자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위문금은 교육청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해 마련했으며 단순한 전달을 넘어 이웃과 정

서귀포시, 설 연휴 식중독 발생 주의 당부

[뉴스스텝] 서귀포시는 시민 및 관광객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설 연휴 기간동안 식중독 비상대책반을 운영한다.식중독 등 위해 발생 시 비상대책반 상황실 운영을 통해 신고 접수 및 유관기관 상황 전파, 식중독 원인·역학조사에 관한 현장조사 등 신속하게 대처함으로써 민원 불편을 최소화할 계획이다.특히 겨울철 식중독 발생의 주된 원인인 노로바이러스는 소량의 바이러스만 있어도 쉽게 감염될

태백시 스마트축산단지, 대형 축산기업 2,000억 원 규모 투자의향서 제출

[뉴스스텝] 태백시가 스마트축산단지 조성사업과 관련해 지난 11일 약 2,000억 원 규모의 민간 투자를 계획한 대형 축산기업이 태백 이전을 추진하며 시에 투자의향서를 제출했다고 밝혔다.해당 기업은 현재 경기도에 위치한 기업으로, 2025년 기준 연매출 약 900억 원, 종업원 약 200명 규모다.태백으로 이전할 경우 현재 기준으로도 태백시 최대 규모 기업이 될 전망이며, 이에 따른 고용 창출과 지역경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