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태백산컵 SBS 여자프로볼링대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2-02 08:07:39
  • -
  • +
  • 인쇄
▲ 태백시청
[뉴스스텝] 2021 태백산컵 SBS 여자프로 볼링대회가 오는 3일부터 6일까지 나흘간 태백볼링장에서 열린다.

한국프로볼링협회가 주최하고 태백시체육회, 태백시볼링협회과 주관하는 이번대회는 한국여자프로볼러 96명, 임원 14명 등 100여명이 참가한다.

개인전은 8게임 합산 각조 상위 6위까지 준결승에 진출 후 다시 8게임 합산 상위 5위까지 TV파이널에 진출하고 단체전은 24게임 합산 2위 팀까지 TV파이널에 진출하게 된다.

오는 6일 치러지는 결승전은 오후 1시 50분부터 SBS스포츠에서 생중계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단계적 일상회복 방침을 철저히 준수해 안전하게 진행하겠다”며 “여자프로 볼러들의 화려한 기술과 기량을 한자리에서 볼수 있는 이번대회에 시민과 볼링 동호인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원주시, 중앙동 전통시장서 설맞이 장보기 행사 개최

[뉴스스텝] 원주시는 12일 오후 2시 중앙동 일원에서 전통시장 소비 활성화를 위한 명절 장보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물가안정을 도모하고 전통시장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행사는 중앙시장, 중원전통시장, 자유시장, 도래미시장 등 4곳에서 진행됐다. 행사에는 원강수 시장을 비롯해 김문기 부시장, 전통시장 상인회장, 소비자단체, 강원특별자치도 경제진흥원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참가자들은 건전

완주군, “내란 당시 통상적 수준의 청사 방호 유지”

[뉴스스텝] 완주군이 12일 조국혁신당 전북특별자치도당이 제기한 ‘비상계엄 당시 청사 폐쇄에 따른 내란 동조’ 주장에 대해 “사실관계가 왜곡된 정치적 공세”라며, 유감을 표명했다.군은 12.3 비상계엄 선포 직후 단행한 완주군청사 폐쇄 조치가 정치적 의도나 특정 세력에 대한 동조가 아닌, 상급기관의 긴급한 행정 지시에 따른 정당한 공무수행이었음을 강조했다. 이는 돌발 상황에 대비해 통상적 수준의 청사 방호

광주광역시동·서부교육지원청, 3월부터 학교폭력 전담조사관 운영

[뉴스스텝] 광주광역시동·서부교육지원청이 오는 3월부터 학교폭력 전담조사관을 운영한다.학교폭력 전담조사관은 학교폭력 신고가 접수되면 현장에 출동해 공정하고 객관적으로 조사하고 보고서를 작성하는 역할을 한다.광주동‧서부교육지원청은 ‘학교폭력 제로화’를 위해 전 교사, 경찰, 전문가 등을 학교폭력 전담조사관으로 위촉해 운영하고 있다. 활동기간은 1년이다.광주서부교육지원청은 11~12일 광주학생독립운동기념회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