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제2기 태백관광 SNS 서포터즈 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1-26 08:45:46
  • -
  • +
  • 인쇄
▲ 태백시청
[뉴스스텝] 태백시는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2022년 제2기 태백관광 SNS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태백관광 SNS 서포터즈는 시의 관광명소, 축제, 문화 등 관광 콘텐츠를 SNS를 통해 홍보하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모집인원은 10명이며 사진, 동영상 촬영과 편집, 포스팅 능력이 우수한 지원자를 선발한다.

신청방법은 태백시 홈페이지를 공고고시에 게시된 지원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선정방법은 주소지, 개인SNS평가, 활동경력, 카메라 등 기기소유, 의지 등 5가지 항목별 평가점수를 합산, 고득점자순으로 선발할 예정이며 최종 합격자는 오는 12월 중 태백시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서포터즈 활동 혜택은 서포터즈증발급, 활동 우수자 포상 ,취재 기사·영상·사진이 채택될 경우 원고료 지급 등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거제시가족센터, 거붕백병원과 업무 협약 체결

[뉴스스텝] 거제시가족센터는 지난 23일 거붕백병원과 지역 내 다문화가족 및 외국인주민의 의료 접근성 향상과 건강 증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다문화 및 외국인가족 등 지역 주민의건강 증진과 의료서비스 이용 편의성 제고를 위한 공동 협력 △지역사회 복지 및 의료 복지 향상을 위한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거제시가족센터와 거붕백병원은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언어적·정보적 취약

보은군, 충북 최초 시행‘발달장애인 배상책임보험’

[뉴스스텝] 충북 보은군이 발달장애인의 사회활동 안전망을 강화하기 위해 충북도내 최초로 ‘발달장애인 배상책임보험’ 지원사업을 오는 10월 1일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 군에 따르면 이번 사업은 발달장애인이 사회활동 중 타인에게 신체·재산상 피해를 입힌 경우 피해자에게 보상해 주는 제도로, 발달장애인의 생활 안정과 사회 참여 확대를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현재 보은군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 모든 발달장애인(지

용인특례시 상현2동, 주민 화합 위한 '제5회 소실봉 문화축제' 개최

[뉴스스텝] 용인특례시는 28일 상현2동 행정복지센터와 상현공원 일원에서 ‘제5회 소실봉 문화축제’가 이 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고 29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소실봉문화축제위원회주최로, 주민이 준비하고 참여하는 화합의 장으로 꾸며졌다.소실봉 축제는 예전 느진재 ‘만현’ 마을의 정서를 되살리고 지역 고유의 문화자산을 계승·발전 시키기 위해 매년 이어오고 있다.이상일 시장은 축제 현장을 찾아 공연을 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