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 여행권역연계 싱가포르 주요 여행사 팸투어 강원도 방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1-16 14:47:58
  • -
  • +
  • 인쇄
? 웰니스, 전통문화, 동계상품 콘텐츠 체험
▲ 강원도청
[뉴스스텝] 강원도는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이번 한국-싱가포르 간 여행안전권역 시행과 맞추어 오는 11월 17일부터 18일까지 싱가포르 여행업계 관계자 12명을 초청해 첫 팸투어를 실시한다.

이번 팸투어는 오는 동계시즌을 타깃으로 한류, 웰니스 등 싱가포르 관광객 유치확대를 위해 추진하는 것으로 코로나 이후 국제관광이 본격적으로 재개되는 마중물 역할을 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팸투어 참가단은 11월 17일 수요일에는 정선을 방문해 한국 아리랑의 본고장 정선아리랑센터를 방문해 뮤지컬 ‘아리아라리’ 공연을 관람하고 하이원 리조트의 스키와 관련 시설을 답사하고 저녁에는 강원관광설명회 및 환영만찬에 참석한다.

그리고 다음날 18일 목요일에는 로미지안 가든을 방문해 웰니스 관광콘텐츠를 경험하고 까페 나전역의 곤드레라떼, 정선 곤드레 나물밥 등 정선의 먹거리로 함께 맛보는 시간을 갖는다.

특히 강원도는 코로나로 지친 싱가포르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강원도 전담여행사와 함께 동계, 한류 등 강원도의 강점을 살린 관광상품을 개발했고 현지에 홍보하는 등, 국제관광 재개에 대비해 적극적인 홍보마케팅을 추진하고 있다.

강원도 남진우 관광마케팅과장은 “싱가포르 여행업계분들이 오랜만에 강원도를 다시 방문해주시게 되어 매우 기쁘고 앞으로도 더 많은 싱가포르 관광객 분들이 강원도에서 안전하고 힐링되는 시간을 갖도록 방역에 철저히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거제시가족센터, 거붕백병원과 업무 협약 체결

[뉴스스텝] 거제시가족센터는 지난 23일 거붕백병원과 지역 내 다문화가족 및 외국인주민의 의료 접근성 향상과 건강 증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다문화 및 외국인가족 등 지역 주민의건강 증진과 의료서비스 이용 편의성 제고를 위한 공동 협력 △지역사회 복지 및 의료 복지 향상을 위한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거제시가족센터와 거붕백병원은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언어적·정보적 취약

보은군, 충북 최초 시행‘발달장애인 배상책임보험’

[뉴스스텝] 충북 보은군이 발달장애인의 사회활동 안전망을 강화하기 위해 충북도내 최초로 ‘발달장애인 배상책임보험’ 지원사업을 오는 10월 1일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 군에 따르면 이번 사업은 발달장애인이 사회활동 중 타인에게 신체·재산상 피해를 입힌 경우 피해자에게 보상해 주는 제도로, 발달장애인의 생활 안정과 사회 참여 확대를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현재 보은군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 모든 발달장애인(지

용인특례시 상현2동, 주민 화합 위한 '제5회 소실봉 문화축제' 개최

[뉴스스텝] 용인특례시는 28일 상현2동 행정복지센터와 상현공원 일원에서 ‘제5회 소실봉 문화축제’가 이 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고 29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소실봉문화축제위원회주최로, 주민이 준비하고 참여하는 화합의 장으로 꾸며졌다.소실봉 축제는 예전 느진재 ‘만현’ 마을의 정서를 되살리고 지역 고유의 문화자산을 계승·발전 시키기 위해 매년 이어오고 있다.이상일 시장은 축제 현장을 찾아 공연을 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