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강원세계산림엑스포 공식 입장권 인터넷 사전 예매 개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1-15 09:37:55
  • -
  • +
  • 인쇄
공식 입장권 예매 개시 기념, 다채로운 온라인 경품 이벤트 진행
▲ 2022 강원세계산림엑스포 공식 입장권 인터넷 사전 예매 개시
[뉴스스텝] 강원세계산림엑스포조직위원회는 2022년 강원세계산림엑스포 개최를 앞두고 오는 11월 15일부터 입장권 인터넷 사전 예매를 개시한다.

입장권은 예매 사이트 “YES24”에서 구매 가능하며 입장료는 일반 8천원, 청소년 6천원, 어린이 4천원 가격으로 현장판매보다 약 20%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인터넷으로 입장권을 사전 구매한 관람객은 강원세계산림엑스포 기간 중 현장에 설치된 매표소나 무인발권기에서 실물 입장권으로 교체 후 입장이 가능하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입장마감 시간은 오후 5시까지이다.

조직위원회는 입장권 예매 개시를 기념,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며 강원세계산림엑스포 홈페이지와 공식 SNS계정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세계 유일한 분단지자체인 ‘강원’에서 여의도 면적 절반크기의 숲속 행사장에서 펼쳐지는 2022 강원세계산림엑스포는 2022년 5월 4일부터 6월 5일까지 33일간 일정으로 고성군 토성면에 위치한 세계잼버리수련장과 백두대간을 연결하는 4개 시군인 고성, 속초, 인제, 양양 일원에서 열린다.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에게 환경, 평화, 관광, 치유를 주제로 펼쳐지는 금번 산림엑스포는 국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5개 전시관과 산림관광, 체험 및 관광객 참여행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전길탁 강원세계산림엑스포조직위원회 사무처장은 “우리나라 국토의 63%, 강원도 전체 면적의 82%가 산림인 만큼, 산림엑스포는 대한민국의 허파, 녹색성장의 원동력인 ‘산림’과 ‘평화’콘텐츠를 접목해 국가 위상을 높일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수 있도록 국민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ESG 경영을 선도하는 수원도시공사, 2025년 추석 연휴 기간 종합대책 수립

[뉴스스텝] 수원도시공사는 안전하고 풍요로운 추석 명절을 위해 ‘2025년도 추석 연휴 종합대책’을 수립하고 비상운영체계를 가동한다고 29일 밝혔다.수원시연화장은 실내 추모시설 2개소는 사전 예약제로 정상 운영한다. 다만 제례 공간은 폐쇄 되며, 승화원은 추석 당일에만 축소(2회) 운영한다.공영주차장 64개소 가운데 노외 및 노상 주차장는 무료 개방하며, 건물식 및 화물 주차장은 추석 당일에만 무료 개방한

목포-보성선 개통으로 영암에 첫 열차역 생겼다

[뉴스스텝] 영암군에 사상 처음으로 열차역이 생겨 목포와 보성을 오가는 영암군민과 관광객들의 발이 된다. 남해안권 철도망의 핵심축인 목포–보성선이 26일 신보성역에서 개통식을 열고 정식 개통함에 따라, 학산면 ‘영암역’이, 27일부터 영업을 개시했다. 목포-보성선은 보성군 신보성역에서 목포 임성리역까지 82.5㎞를 잇는 노선으로, 하루 열차는 평일 4회, 주말 5회 운행 서비스를 제공한다.영암역 신설로 그

수원시 팔달구, 지역경제 활력 더하는 추석맞이 물가안정캠페인 전개

[뉴스스텝] 수원시 팔달구는 오는 9월 26일, 지동시장·미나리광시장·못골시장 등 지동교 일원에서 ‘2025년 추석맞이 전통시장 이용 및 물가안정 캠페인’을 진행했다.이번 행사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역 전통시장과 골목상권 활성화, 물가 안정을 도모하기 위해 진행됐다. 행사에는 팔달구청장, 경제교통과장 등 공직자와 전통시장 상인회, 물가모니터 요원 등 23명이 참여했다.참석자들은 어깨띠와 피켓을 활용해 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