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군, 강원도형 민관협력 배달앱 ‘일단시켜’ 오픈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0-06 13:45:02
  • -
  • +
  • 인쇄
▲ 인제군청
[뉴스스텝] 인제군이 지난 10월 6일 강원도형 민관협력 배달앱 ‘일단시켜’를 오픈했다.

강원도형 민관협력 배달앱 ‘일단시켜’는 배달앱 시장의 높은 중개수수료, 광고수수료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강원도가 민관협력으로 추진하는 배달앱 서비스다.

‘일단시켜’는 입점수수료, 중개수수료, 광고비용이 무료라는 점과 가맹점에 회원 정보를 제공해 고객맞춤형 마케팅이 가능하다는 점, 배달주문 뿐 아니라 방문·포장 예약 주문이 가능하는 점, 인제채워드림카드와 모바일 강원상품권 결제시스템을 탑재하고 있어 소비자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 등이 특징이다.

인제군민은 인제채워드림카드와 모바일 강원상품권으로 결제 시 1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10월 12일부터 12월 17일까지 배달앱 이용자 선착순 1,500명에게는 5,000원~1만원 상당 할인쿠폰이 추가로 주어진다.

또한 강원도에서는 선착순으로 매주 목요일 3,000원~5,000원 상당의‘일단시켜 불목쿠폰’을 발급하고 매월 주문건수 최다고객 20명에게 강원상품권을 제공하고 있다.

오는 10월 9일 오전 10시 인제 정중앙휴게소에서 진행예정인 배달앱 ‘일단시켜’ 오픈행사 참가자에게도 선착순 600여명에 한해 5,000상당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인제군은 배달앱‘일단시켜’가 성공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홍보와 추가 혜택 마련에 총력을 다 한다는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여성가족부, 함께해서 더 즐거운 한가위, 가족센터에서 만나요!

[뉴스스텝] 여성가족부는 추석 명절을 맞아 전국 가족센터에서 가족 간 정을 나누는 다양한 가족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8일(일) 밝혔다. 올해 추석 명절 프로그램은 온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관계 개선 프로그램뿐 아니라 1인 가구, 다문화가족 등 다양한 가족을 대상으로 소통·체험행사 중심으로 마련됐다. 전국 가족센터에서는 가족관계 개선 프로그램, 전통음식 만들기 및 나눔 행사, 가족 단위 또는 가족봉사단의 봉사

행정안전부, 정부24 등 정보시스템 47개 복구,전소된 96개 시스템은 대구센터 이전 추진

[20250929224644-57748][뉴스스텝] 행정안전부는 9월 29일 오전 9시, 윤호중 장관 주재로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를 개최하고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로 인한 행정정보시스템 장애의 복구 현황과 향후 대응계획을 점검했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에서, 전소된 7-1 전산실 96개 시스템을 국가정보자원관리원 대구센터 내 민관협력형 클라우드로 시스템을 이전하기로 결정했고, 윤호중 장관이 오후에 직접

행복청 「목요박물관산책」 연재 마무리, 성과 공유와 확산에 나선다.

[뉴스스텝]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은 올해 1월부터 매월 1, 3주 목요일마다 연재해 온'목요박물관산책'의 성과 확산을 위해 기획물을 책자로 발간할 계획을 밝혔다.'목요박물관산책'은 행복도시 국립박물관단지를 세계적인 명소로 조성하기 위해 기획한 자율적인 연구·학습 모임이다. 국내·외 우수한 박물관을 소개하고 우수사례와 시사점을 분석해 국립박물관단지에 적용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