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365세이프타운, 추석맞이 특별 이벤트 실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09-17 08:13:14
  • -
  • +
  • 인쇄
▲ 태백시청
[뉴스스텝] 태백시는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365세이프타운 방문객을 대상으로 추석맞이 특별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행사는 민족 대 명절 한가위를 맞아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과 연휴기간 태백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즐길거리를 제공해 체험관 이용 만족도를 향상시키고자 마련됐다.

주요 프로그램은 체험부스에서 운영하는 아로마테라피 체험, 그립톡 제작 체험, 마스크스트랩 제작 체험과 야외에서 진행되는 트리클라이밍 이벤트이다.

체험부스에서 운영되는 프로그램 3개는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각 프로그램별 체험비 1,000원은 본인이 부담한다.

트리클라이밍 이벤트는 로프를 타고 나무를 오르거나 나무 사이을 건너가는 등반 체험으로 전문강사 2명이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추석 이벤트 프로그램에 많은 방문객들이 참여하기를 바라며 코로나 19 방역 지침에 따라 안전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여성가족부, 함께해서 더 즐거운 한가위, 가족센터에서 만나요!

[뉴스스텝] 여성가족부는 추석 명절을 맞아 전국 가족센터에서 가족 간 정을 나누는 다양한 가족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8일(일) 밝혔다. 올해 추석 명절 프로그램은 온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관계 개선 프로그램뿐 아니라 1인 가구, 다문화가족 등 다양한 가족을 대상으로 소통·체험행사 중심으로 마련됐다. 전국 가족센터에서는 가족관계 개선 프로그램, 전통음식 만들기 및 나눔 행사, 가족 단위 또는 가족봉사단의 봉사

행정안전부, 정부24 등 정보시스템 47개 복구,전소된 96개 시스템은 대구센터 이전 추진

[20250929224644-57748][뉴스스텝] 행정안전부는 9월 29일 오전 9시, 윤호중 장관 주재로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를 개최하고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로 인한 행정정보시스템 장애의 복구 현황과 향후 대응계획을 점검했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에서, 전소된 7-1 전산실 96개 시스템을 국가정보자원관리원 대구센터 내 민관협력형 클라우드로 시스템을 이전하기로 결정했고, 윤호중 장관이 오후에 직접

행복청 「목요박물관산책」 연재 마무리, 성과 공유와 확산에 나선다.

[뉴스스텝]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은 올해 1월부터 매월 1, 3주 목요일마다 연재해 온'목요박물관산책'의 성과 확산을 위해 기획물을 책자로 발간할 계획을 밝혔다.'목요박물관산책'은 행복도시 국립박물관단지를 세계적인 명소로 조성하기 위해 기획한 자율적인 연구·학습 모임이다. 국내·외 우수한 박물관을 소개하고 우수사례와 시사점을 분석해 국립박물관단지에 적용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