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 인라인스케이트장 및 풋살장 건립 준공식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08-24 15:49:02
  • -
  • +
  • 인쇄
▲ 횡성군청
[뉴스스텝] 횡성군은 24일 오후 3시 횡성읍 북천리 횡성인라인스케이트장에서 횡성인라인스케이트장 준공식 및 횡성 실내풋살장 준공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군은 공공체육시설 확충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횡성 인라인스케이트장과 횡성 실내풋살장을 새롭게 건립했다.

인라인스케이트장은 지난 2019년 1월 건립계획을 수립, 국민체육진흥기금 공모사업에 선정돼 추진됐다.

2020년 3월 실시설계용역 착수, 7월 사업시행 및 착공, 2021년 7월 준공됐으며 인라인 바닥 보수 및 막 구조, 경관 조명 등을 설치했다.

풋살장 또한 2019년 1월 건립계획을 수립, 국·도비 공모사업에 선정돼 추진됐다.

2020년 3월 실시설계용역 착수, 2020년 사업시행 및 착공, 2021년 7월 준공했으며 인조구장 보수 및 막 구조 설치, 경관조명 설치 등이 이뤄졌다.

이날 준공식은 오후 3시 횡성인라인스케이트장, 오후 3시 30분 횡성실내풋살장에서 각각 열린다.

장신상 군수를 비롯해 권순근 의장, 횡성군의원, 체육회장 등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에 따라 80명 이하의 인원만이 참석하며 인사말, 축사, 기념커팅, 시설 관람 등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해 행사가 개최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국립횡성호국원 조성사업 어디까지 왔나!

[뉴스스텝] 횡성군 공근면 어울림타운에서 국립횡성호국원 조성을 위한 중간설계 용역결과 주민설명회가 30일 개최됐다. 지난 2024년 5월 24일 국가보훈부와 강원특별자치도, 횡성군이 국립횡성호국원 조성사업 실시협약서를 체결한 이후 주민을 대상으로 첫 설명회가 개최된 것이다. 이날 설명회는 국가보훈부 국립묘지정책과 주관으로 진행됐고, 지역주민들과 호국원 조성사업 방향을 공유하고 주민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자

고창군, 코레일 여행공방과 함께하는 ‘선운사 상사화 자전거 투어’ 진행

[뉴스스텝] 고창군은 지난 27~28일(1박2일) 진행된 ‘에코레일열차 특별운행 자전거 여행상품’이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고 30일 밝혔다. 수도권 자전거 동호인과 일반 관광객 등 150여명이 참여했다.상품은 서울역을 출발하여 정읍역으로 도착하는 특별편 에코레일 열차를 활용해 운영됐다. 수도권 관광객들에게 세계유산도시 고창의 가을길과 친환경 자전거 여행의 매력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했다.참가자들은 고창의

충남도, 오천항·갈매못성지 쉽고 빨리 간다

[뉴스스텝] 앞으로 충남 보령시 오천면 일원에 위치한 국가 사적인 충청수영성과 낚시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는 오천항, 천주교 성지로 유명한 갈매못성지 가는 길이 한층 편리해진다.도 건설본부는 30일 오천면 소성리 일원에서 오천우회도로 개통식을 개최했다.김태흠 지사의 민선8기 4년 차 시군 방문에 맞춰 마련한 이날 개통식에는 김 지사와 지역 주민 등 200여 명이 참가, 새로운 길 탄생에 대한 축하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