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제끄 ‘아웃도어 비타토닝 패치’ 론칭 1년 만에 800만 장 판매 돌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7-18 22:29:35
  • -
  • +
  • 인쇄
필수품 ‘안신애 패치’로 MZ세대에도 ‘핫템’ 등극
▲ <사진제공> ㈜)송학 ‘오제끄’

[뉴스스텝] 프로 골퍼 안신애가 쓰는 라운딩 필수품인 오제끄의 ‘아웃도어 비타토닝 패치’, 일명 ‘안신애 패치’가 4050세대를 넘어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MZ세대에서도 ‘핫템’으로 등극했다.

㈜송학이 자사 코스메틱 브랜드 ‘오제끄’에서 선보인 ‘아웃도어 비타토닝 패치’가 론칭 1년 만에 누적 판매 800만 장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코로나 팬데믹 영향에도 불구하고 작년에 프로 골퍼 안신애를 모델로 내세워 론칭하며 일명 ‘안신애 패치’로 골프패치 시장에서 크게 성장했고 골프뿐만 아니라 테니스, 사이클, 등산 등의 아웃도어 주요 소비자인 4050세대뿐만 아니라 MZ세대까지 확산되면서 전 연령을 아우르는 아이템으로 성장세가 가파르다.

작년에는 생소했던 골프패치 시장이 이제는 라운딩 필수품으로 잡았고 골프 인구가 늘면서 국내 화장품 업계가 골프 시장을 공략하는 가운데, 오제끄는 마스크 형태의 선패치와 비타캡슐 선세럼, 모발에 뿌리는 자외선 케어 제품을 연달아 론칭해 더 탄탄해진 선케어 풀세트로 다시 한번 소비자의 호응을 얻는데 성공했다.

오제끄 ‘아웃도어 비타토닝 패치’는 자외선 차단이 필수인 야외활동뿐만 아니라 자외선으로 인해 생기는 기미 잡티 케어에도 편리한 제품이다.

특히 하이드로겔 시트로 자극 없이 케어가 가능하고 신축성과 통기성, 자외선차단에 특화된 기능성 원단으로 제품의 효과를 극대화 시켰다.

더불어 최근 2022 BC카드한경레이디스컵과 2022 에버콜라겐 퀸즈크라운 KLPGA 경기에 협찬 및 현장 이벤트 부스를 운영하며 “오제끄 아웃도어 비타토닝 패치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고 올리브영을 시작으로 롭스, 롯데마트, 골프존 마켓에 입점되어 있으며 앞으로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에 추가 입점할 계획”이라고 브랜드 관계자는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평창고랭지김장축제위원회, 평창인재육성장학재단 장학금 1,000만 원 기탁

[뉴스스텝] 평창고랭지김장축제위원회가 11일 평창군청을 방문하여 평창인재육성장학재단에 장학금 1,000만 원을 기탁했다. 평창고랭지김장축제위원회는 지역 대표 축제인 ‘평창고랭지김장축제’를 성공적으로 이끌며 지역 경제 활성화에 앞장서 왔다. 특히 올해 축제는 방문객 6만 명, 매출 30억 원이라는 역대 최대 성과를 달성했다. 위원회는 이러한 성과에 그치지 않고 매년 김장 나누기 행사를 통해 관내 소외계층에게

2025년 평창 지역관광 추진조직(DMO) 성과대회 개최

[뉴스스텝] (사)평창군관광협의회는 11일 평창 라마다호텔 & 스위트에서‘2025년 평창 DMO 성과대회’를 개최했다. 1부 개회식에서는 김영해 평창군관광협의회 회장이 개회사를 통해 한 해 동안의 지역관광 추진조직(DMO) 사업 성과와 평창형 관광 발전의 중요성을 강조했으며, 이어 심재국 평창군수는 축사를 통해 지역 주민과 민간·행정이 함께하는 DMO 체계의 의미를 평가하고, 지속 가능한 관광 기반 조성을

광양시, 관광대상 ‘종합대상’ 수상

[뉴스스텝] 광양시는 12월 11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6회 광주매일신문 관광대상 시상식’에서 종합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광주매일신문 관광대상은 광주·전남·전북 지역의 축제 및 관광산업 발전에 기여한 지자체와 기업·기관을 선정해 시상하는 상이다.올해는 2곳에 종합대상을 수여하고, 콘텐츠·MICE·여행업·숙박업·행사기획 6개 부문에 최우수상을 시상했다.광양시는 권역별 관광인프라 조성, 지역 축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