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망상해변은 힙합 경연과 스포츠 대회로 후끈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7-14 09:20:26
  • -
  • +
  • 인쇄
▲ 동해시청
[뉴스스텝] 본격적인 피서철을 맞이해 동해시 망상해변이 축제 열기로 후끈 달아오르고 있다.

동해시는 올 여름 망상해변에서 힙합 경연과 연이은 스포츠 대회가 개최된다고 밝혔다.

우선, 오는 23일부터 망상해변 특설경기장에서 제18회 동트는동해배 전국 남·여 비치발리볼 대회가 이틀에 걸쳐 열리고 29일부터는 힙합 경연대회가 망상해변 특설무대에서 펼쳐진다.

2024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 붐업 문화행사의 일환으로 29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2022 망상해변 코리아 힙합 어벤져스 in 동해’는 첫날 전야제 축하 공연을 시작으로 둘째 날엔 브레이크댄스 배틀과 랩컴피티션, 핫 썸머 모델쇼가 펼쳐지고 마지막 날엔 올장르 퍼포먼스 대회가 이어진다.

또, 디제이와 함께하는 EDM 파티와 핫 썸머 댄싱, 축하공연 그리고 불꽃놀이가 매일 밤 펼쳐져 관광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축하공연 가수는 산이, MC스나이퍼, 행주, 배치기, 맥대디, 45RPM, 듀넘, 빈오, 사운드곰이 출연한다.

이어 다음 달 5일부터는 동해산업기술센터에서 제18회 전국생활체육 복싱 토너먼트 겸 프로권투 한국 타이틀 매치도 예정돼 있다.

시는 해변 내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코로나19로 인한 시민들의 우울감을 해소하는 한편 외지 관광객 유입으로 인한 지역 경제 활성화도 함께 끌어낸다는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월출 문화체육과장은 “망상해변에서의 여름 행사가 코로나19로 거의 3년 만에 재개되어 설레인다며 이번 행사가 무더위와 스트레스로 지친 시민과 관광객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사하고 해변 상권 활성화에도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원주시, 중소기업 맞춤형 토털마케팅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뉴스스텝] 원주시와 강원특별자치도경제진흥원은 관내 중소 제조기업의 경쟁력 강화와 판로 개척을 위해 ‘2026 중소기업 맞춤형 토털마케팅 지원사업’ 참여기업을 모집한다.이번 사업은 마케팅 역량이 부족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디자인 개발 홍보영상 제작 시제품 제작 국내 인증마크 획득 온라인·오프라인 마케팅 등 기업 수요에 맞춘 맞춤형 마케팅 지원을 제공한다.선정된 기업은 기업당 최대 1,500만 원 한도 내에서

예천 청년 모여라!, '제4기 예천군 청년정책협의체' 위원 모집

[뉴스스텝] 예천군은 지역 청년의 다양한 목소리를 정책에 반영하기 위해 19일까지 '제4기 예천군 청년정책협의체' 위원을 공개 모집한다.모집인원은 20명 이내로, 신청 대상은 만 19세부터 만 49세까지의 예천군 청년이며, 선정된 위원의 임기는 위촉일로부터 2년이다.예천군 청년협의체는 청년 문제에 대한 조사·연구 및 정책 모니터링, 신규 정책 발굴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 청년과의 소통

예산군, 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예산농산물유통센터 방문

[뉴스스텝] 예산군은 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이 지난 7일 예산농산물유통센터를 방문해 설 성수품인 사과의 저장 및 공급 상황을 점검했다고 밝혔다.이번 방문은 설 명절을 맞아 사과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안정적인 저장 물량 확보와 원활한 공급 체계를 점검하기 위해 이뤄졌다.송미령 장관은 농산물유통센터의 저온저장 시설과 선별·출하 과정을 직접 살피고 “성수품 공급이 원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관리해 달라”고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