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재 홍천군수, 취임식 갖고 민선8기 힘찬 출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7-01 16:32:38
  • -
  • +
  • 인쇄
군민이 주인되는 새로운 홍천 … 취임식서 민선8기 군정구호 공개
▲ 신영재 홍천군수, 취임식 갖고 민선8기 힘찬 출발
[뉴스스텝] 제44대 신영재 홍천군수는 7월 1일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취임식을 갖고 민선8기 일정을 시작했다.

취임식은 침체된 경기와 사회적 분위기를 고려해 작지만 검소한 축하행사로 진행됐으며 민선8기 중점 추진 사업을 신영재 군수가 직접 PPT를 통해 설명, 사업 추진과 군정 방향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신영재 홍천군수는 “선거기간 동안 많은 군민을 만나면서 무엇을 원하고 무엇을 바라는지 너무 잘 알게 됐다”며 “군민과의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군민이 주인인 새로운 홍천을 만들겠다는 각오와 소신을 갖고 민선8기에 임하겠다”고 강조했다.

특히 군민 대통합을 통해 ‘철도시대 홍천’에 대비하고 ‘강원특별자치도 시대’에 발맞춰 새로운 홍천의 밑그림과 미래전략을 군민과 함께 준비하겠다는 의지도 밝혔다.

민선8기는 ‘군민이 주인되는 새로운 홍천’이라는 군정구호 아래 ‘힘차게 도약하는 경제 으뜸도시 홍천’이라는 군정비전 실천을 위해 주력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소통, 신속한 행정 모두가 행복한 맞춤 복지 가치상승 홍천 경제 희망과 기회가 넘치는 농촌 지역과 함께하는 교육 어디서나 즐기며 찾아오는 문화·관광의 6대 군정목표와 홍천 철도시대 수도권 교통망 구축이라는 +1 군정목표를 구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신영재 홍천군수는 “지난 16년간의 풍부한 의정경험과 검증된 행정 수행능력으로 심장이 다시 뛰고 희망이 샘솟는 홍천을 만들기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며 “새로운 홍천을 만들어 가는데 홍천군민께서도 함께 힘을 모아 주실 것으로 믿는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즐거움과 웃음이 가득한’ 제천한방천연물엑스포 2주 차 행사 프로그램

[뉴스스텝] 2025 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가 2주 차에 들어서며 더욱 다채로운 무대로 관람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이번 주는 특히 수준 높은 예술 공연과 어린이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함께 어우러져, 세대를 아우르는 축제의 장을 만들어가고 있다.엑스포 현장은 지난 20일 개장 후 가족 단위 관람객들로 붐비고 있으며, 2주차 무대에서는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마술사 이진규의 환상적인 무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학생교육원 청소년인생학교, 제5차 중학생자녀 가족 프로그램 운영

[뉴스스텝]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학생교육원 청소년인생학교는 9월 26일부터 27일까지 1박 2일간, 중학생 자녀와 학부모 10가족(20명)을 대상으로 합숙형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첫째 날에는 △생태환경 전문가 소형일 강사의 특강 ‘시냇물 생태계에 숨겨진 이야기’를 통해 자연 속 생태 환경을 관찰하며 생명과 환경의 가치를 배우는 시간을 갖는다. 저녁에는 △청소년인생학교 기획위원 오상현 강사의 ‘인문학의 시선

광주 서구, 김경수 지방시대위원장 초청 강연

[뉴스스텝] 광주 서구는 26일 서빛마루문화예술회관에서 청년, 마을활동가, 소상공인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방이 묻고 김경수 지방시대위원장이 답한다’ 주제로 대통령 직속 지방시대위원회 정책소통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지방시대위원회와 기초자치단체 간의 첫 소통 자리이며 광주광역시 5개 자치구가 공동 주최하고 광주 서구가 주관했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