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여기, 협동…협동조합의 날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7-01 12:40:32
  • -
  • +
  • 인쇄
기념식 및 심포지엄, 네트워크 파티 등
▲ 춘천시청
[뉴스스텝] 춘천시정부가 오는 9일 커먼즈필드 춘천 일대에서 협동조합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

협동조합의 날을 기념해 열리는 이번 행사는 협동조합에 대한 이해를 증진시키고 활동을 장려하는 자리다.

이날 오후 2시 협동조합의 날 기념식을 시작으로 심포지엄, 네트워크 파티가 펼쳐진다.

또 행사에 참여하는 시민을 위한 즐길거리로 협동조합 체험과 공연, 근화동 396 마켓, 팝업놀이터가 마련된다.

협동조합의 날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춘천시협동조합지원센터 로 하면 된다.

시정부 관계자는 “협동조합의 날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마련한 만큼 많은 시민이 참여해줬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통영시, 설 연휴 대비 무인민원발급기 일제 점검

[뉴스스텝] 통영시는 설 명절 연휴를 앞두고 시민들이 각종 민원서류를 편리하게 발급받을 수 있도록 관내 무인민원발급기에 대한 사전 점검을 완료했다고 10일 밝혔다.이번 점검은 총 22대의 무인민원발급기가 점검 대상에 포함됐다. 주요 점검 사항은 시스템 작동 상태, 프린터 및 소모품 상태, 주요기능 점검, 평상시 발생할 수 있는 고장의 예방적 조치 등이다.특히 이용 수요가 많은 주민등록등·초본, 가족관계증명

속초시·속초새일센터, 2026년 구직활동 지원사업 참여자 모집

[뉴스스텝] 속초시와 속초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속초시에 거주하는 40세 이상 59세 이하 미취업 여성을 대상으로 ‘2026년 강원여성 구직활동 지원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강원여성 구직활동 지원사업은 취업을 준비하는 여성에게 구직활동에 필요한 비용을 지원해 경제활동 재진입을 돕는 사업이다. 신규 참여자에게는 최대 300만 원, 재참여자에게는 최대 150만 원의 구직활동지원금을 지원한다. 지원 기간 중 취·창업

구미시, 설 연휴 취약 어르신 돌봄 강화…장사시설·교통대책 병행

[뉴스스텝] 구미시가 설 명절 연휴 기간 취약 어르신 보호와 장사시설 이용 편의 제공을 중심으로 시민이 안전하고 편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종합 대책을 추진한다. 돌봄 공백을 최소화하고 성묘객 이동 불편을 줄이는 데 행정 역량을 집중한다는 방침이다.시는 먼저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대상자 2,800여 명을 대상으로 연휴 전후를 집중 관리 기간으로 지정해 안부 확인을 실시한다. 전담 인력이 가정을 방문하거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