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창의문화도시지원센터,‘기획 서바이벌 터씀’ 시민기획자 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6-30 08:41:10
  • -
  • +
  • 인쇄
▲ 원주시 창의문화도시지원센터,‘기획 서바이벌 터씀’ 시민기획자 모집
[뉴스스텝] 원주시 창의문화도시지원센터는 2022년 원주스타일 도시문화 구축사업으로 터씀 프로젝트 ‘기획 서바이벌 터씀’의 시민기획자를 오는 11일까지 모집한다.

터씀 프로젝트는 원주의 터를 멋지게 써본다는 의미로 ‘기획 서바이벌 터씀’은 시민 기획자가 모여 도시 공간 3곳에서 콘텐츠를 만드는 서바이벌 프로젝트다.

이 사업은 시민이 원주의 터를 활용한 콘텐츠를 기획, 운영하며 공간에 대해 발견하고 담론을 형성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공모를 통해 주체적으로 프로젝트를 운영할 시민기획자 50명을 모집하며 공모 내용은 공간을 활용한 콘텐츠 기획 및 운영으로 소재 및 주제에 대한 제한이 없다.

원주시민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7월 11일까지 온라인으로 신청폼을 제출하면 된다.

‘기획 서바이벌 터씀’의 콘텐츠 운영 기간은 오는 8월부터 11월까지이며 토요일마다 원주여고 진달래관, 댄싱공연장 일대, 향교 및 향교공원에서 시민기획자들이 기획한 프로젝트를 만날 수 있다.

터씀 프로젝트 ‘기획 서바이벌 터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시민공유플랫폼‘원주롭다’ 및 원주시 창의문화도시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밀양시, 추석 연휴 기간 주·정차 단속 일시 유예

[뉴스스텝] 경남 밀양시는 추석을 맞아 전통시장 및 지역 상권 활성화, 귀성객 편의를 위해 10월 1일부터 9일까지 단속카메라를 통한 불법 주·정차 단속을 일시 유예한다고 26일 밝혔다.다만 주민이 직접 사진을 촬영해 안전신문고 앱으로 신고하는 주민신고제는 계속 유지된다. 주민신고제 신고 대상은 횡단보도, 교차로 모퉁이, 버스 정류장, 소방시설, 인도, 어린이보호구역 등 절대 주·정차 금지구역 6곳에서 1

영양군, ‘제5회 경상북도 어르신 주산 경기대회’서 값진 성과

[뉴스스텝] 영양군은 지난 9월 23일 구미시에서 열린 '2025년 제5회 경상북도 어르신 주산 경기대회'에 참가하여 단체전 우수상과 개인전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어르신 주산 경기대회는 경상북도가 주최하고 경상북도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도내 만 70세 이상 어르신들의 건전한 여가문화 확산과 두뇌 건강 증진을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이번 대회에는 도내 14

경남도, AI 전문인력 양성의 결실 ‘AI 노바투스 아카데미아’ 6기 수료식 개최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경남테크노파크, 울산과학기술원와 26일 창원컨벤션센터에서 ‘경남 AI 노바투스 아카데미아’ 6기 수료식을 개최했다.‘경남 AI 노바투스 아카데미아’는 경남도와 울산과학기술원이 협력해 도내 제조업 재직자를 대상으로 운영하는 인공지능(AI) 전문인력 양성 교육이다. 인공지능(AI) 기초·심화 학습부터 기업 현장 프로젝트 수행까지 단계별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2022년부터 시작해 올해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