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시,‘2022 어르신 게이트볼대회’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6-10 08:10:25
  • -
  • +
  • 인쇄
▲ 삼척시청
[뉴스스텝] 삼척시가 어르신들의 건강증진과 품격 있는 노후를 위해 오는 6월 11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오후 5시까지 근덕 게이트볼 구장에서 ‘2022 어르신 게이트볼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지역의 중추적인 역할을 해오신 어르신들에게 사회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건전한 여가 선용을 통한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진행된다.

삼척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최하고 국민생활체육 삼척시게이트볼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에는 어르신들과 자원봉사자 총 250여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오전 8시 30분부터 총 24팀의 예선 리그전이 시작하고 오전 11시에는 개회식, 오후에는 결선 토너먼트가 진행된다.

우승 1팀, 준우승 1팀, 공동 3위 2팀, 8강 4팀에는 각각 시상금이 수여된다.

삼척시 관계자는 “코로나19 상황을 극복하고 대회를 개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후 생활을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해남군 “수도사고 걱정마세요” 지방상수도 비상공급망 구축 완료

[뉴스스텝] 해남군은 가뭄과 수질사고 등 예기치 못한 수도사고에 대비하기 위해 추진해 온 지방상수도 비상공급망 구축사업을 완료했다. 2025년 12월 말부터 해남정수장(지방상수도)의 광역상수도(장흥댐) 즉시 전환이 가능해지면서 사고 발생 시 수계 전환을 통해 해남읍, 삼산면, 화산면, 현산면에 신속한 비상급수가 가능해졌다. 앞서 지난 2022년 송지정수장 비상공급망 구축을 완료해 송지 지역 전반에 대해 광

대구소방, 설 연휴 대비 특별경계근무 돌입

[뉴스스텝] 대구소방안전본부는 설 연휴를 맞아 시민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2월 13일 오후 6시부터 2월 19일 오전 9시까지 전 소방관서가 특별경계근무에 돌입한다.이번 특별경계근무는 설 연휴 기간 중 귀성·귀경에 따른 이동 증가와 함께 전통시장, 다중이용시설, 숙박시설 이용객이 늘어나고, 난방기기 사용 증가 등으로 화재 위험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각종 화재 및 안전사고에

경주시시설관리공단, 설 명절 대비 시설물 안전점검 및 친절서비스 강화 노력

[뉴스스텝]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설 명절을 대비하여 공단 운영 방향과 시설물 전반에 대한 종합대책을 수립했다고 밝혔다. 공단은 명절을 맞아 고향인 경주를 방문하는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안전하고 불편 없는 시설을 제공하기 위해 전 사업장을 대상으로 안전점검을 실시할 계획이다. 점검은 소방, 전기, 가스, 시설, 차량 등 5개 분야를 중점으로 진행되며 최근 발생한 경주 관내 화재 사례를 참고하여 가연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