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관광택시 이용 방법, 알베르토 몬디와 함께 배워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6-08 12:25:10
  • -
  • +
  • 인쇄
춘천시 홍보대사 알베르토 몬디 최근 유튜브에 관광택시 이용 영상 공개 눈길
▲ 춘천시청
[뉴스스텝] 춘천시정부 홍보대사로 활약하고 있는 알베르토 몬디씨가 춘천 외국인 관광택시를 이용한 춘천 여행을 유튜브에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알베르토 몬디는 최근 함께 방송에 출연했었던 럭키, 다니엘과 함께 춘천 여행을 담은 영상을 유튜브에 올렸다.

자칭 춘천의 아들이라 자부하는 알베르토 몬디가 소개하는 춘천의 다양한 관광지와 맛집들을 외국인 관광택시를 타고 찾아다녔다.

외국인 관광택시는 지난 2019년 도입됐으며 이후 춘천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요금은 3시간당 6만원이며 이 중 강원도와 시가 4만원을 지원해 본인부담금은 2만원이다.

춘천역 시티투어 대기소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이용시간은 3시간을 기본으로 하며 필수 경유지에 희망하는 관광지를 더해 원하는 코스로 이용할 수 있다.

알베르토 몬디 일행도 외국인 관광택시를 타며 각종 체험을 즐기고 춘천의 대표 먹거리인 닭갈비와 막국수를 소개해 춘천의 다양한 매력을 생생하게 보여줬다.

이들은 오랜만에 힐링하면서 촬영하는 느낌이었다며 앞으로 춘천에 자주 오게 될 것 같다고 여행의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밀양시, 추석 연휴 기간 주·정차 단속 일시 유예

[뉴스스텝] 경남 밀양시는 추석을 맞아 전통시장 및 지역 상권 활성화, 귀성객 편의를 위해 10월 1일부터 9일까지 단속카메라를 통한 불법 주·정차 단속을 일시 유예한다고 26일 밝혔다.다만 주민이 직접 사진을 촬영해 안전신문고 앱으로 신고하는 주민신고제는 계속 유지된다. 주민신고제 신고 대상은 횡단보도, 교차로 모퉁이, 버스 정류장, 소방시설, 인도, 어린이보호구역 등 절대 주·정차 금지구역 6곳에서 1

영양군, ‘제5회 경상북도 어르신 주산 경기대회’서 값진 성과

[뉴스스텝] 영양군은 지난 9월 23일 구미시에서 열린 '2025년 제5회 경상북도 어르신 주산 경기대회'에 참가하여 단체전 우수상과 개인전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어르신 주산 경기대회는 경상북도가 주최하고 경상북도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도내 만 70세 이상 어르신들의 건전한 여가문화 확산과 두뇌 건강 증진을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이번 대회에는 도내 14

경남도, AI 전문인력 양성의 결실 ‘AI 노바투스 아카데미아’ 6기 수료식 개최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경남테크노파크, 울산과학기술원와 26일 창원컨벤션센터에서 ‘경남 AI 노바투스 아카데미아’ 6기 수료식을 개최했다.‘경남 AI 노바투스 아카데미아’는 경남도와 울산과학기술원이 협력해 도내 제조업 재직자를 대상으로 운영하는 인공지능(AI) 전문인력 양성 교육이다. 인공지능(AI) 기초·심화 학습부터 기업 현장 프로젝트 수행까지 단계별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2022년부터 시작해 올해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