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대가면 우리손으로~성주군 대가면 새마을회, 버스승강장 환경정화 활동!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1 19:40:30
  • -
  • +
  • 인쇄
▲ 깨끗한 대가면 우리손으로~성주군 대가면 새마을회, 버스승강장 환경정화 활동!

[뉴스스텝] 성주군 대가면 새마을회는 6월 21일 오전 11시부터 관내 버스승강장을 돌며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환경정화 활동에 참여한 새마을지도자협의회와 부녀회 임원 및 회원 15여명은 옥화리‧대천리를 중심으로 버스 승강장을 물청소하며 주변의 생활 쓰레기를 수거하고 거미줄, 잡초를 제거하는 등 이용하기에 깨끗한 버스 승강장 만들기에 구슬땀을 흘렸다.

한유성 지도자협의회장은 “더운 날씨에 주민분들이 조금이라도 더 쾌적하게 승강장을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아 기쁘다.”고 밝혔으며 김옥이 부녀회장은 “앞으로도 깨끗하고 쾌적한 대가면은 새마을회에서 책임지겠다.”고 말했다.

이명진 대가면장은“연일 폭염주의보가 발효되는 날씨에도 깨끗한 대가면을 위해 힘써주시는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및 부녀회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면에서도 새마을회 활동에 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원주시, '제21회 새로운 변화, W아카데미' 개최

[뉴스스텝] 원주시는 오는 17일 오후 4시, 백운아트홀에서 ‘제21회 새로운 변화, W아카데미’를 개최한다.W아카데미는 원주시의 새로운 변화를 창출하고, 시민과 공직자 등 간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자 개설된 교육 프로그램이다. 다양하고 수준 높은 강연이 매월 1회 백운아트홀에서 열리고 있다.이번 강연은 우리나라 대표적인 전문 도슨트이자 문화 해설가로 활발히 활동 중인 이창용 도슨트를 초청해, ‘그림 읽어주

제천시, 지능형 침수 대응시스템 구축으로 '행정안전부 장관상' 수상

[뉴스스텝] 제천시는 지난 9월 11일 열린 제42회 지역정보화 우수사례 발표대회에서‘지능형 침수대응시스템 구축사업’을 발표해 행정안전부 장관상을 수상했다.이번 발표대회는 지역별 우수 정보화사업을 발굴해 전국으로 확산하기 위해 행정안전부와 한국지역정보개발원이 공동 주최한 행사다. 제천시는 기후 변화로 인한 집중호우와 침수 피해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스마트 기술 기반 시스템을 구축한 점에서 높은 평가

당진시, 추석맞이 성수품 합동단속 실시

[뉴스스텝] 당진시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명절 성수품의 원산지 표시 의무 준수 여부를 집중적으로 단속한다고 16일 밝혔다.충청남도 및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과 함께 지난 8일부터 시작해 오는 9월 24일까지 약 3주간 지역 특산 추석 성수품 제조업소, 대형식당 및 마트, 축산물 가공 및 판매업소를 대상으로 합동단속을 실시한다.이번 단속은 원산지의 거짓 표기, 식품위생 등에 대한 단속으로 공정거래 유도와 생산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