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 대한주택관리사협회 거제지부 2024년도 정기총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8 18:45:35
  • -
  • +
  • 인쇄
▲ 대한주택관리사협회 거제지부 2024년도 정기총회 개최

[뉴스스텝] 대한주택관리사협회 경남 거제지부는 지난 17일 고현 웨딩블랑에서 2024년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무석 거제시 안전도시국장, 신금자 시의회 의장, 하원선 대한주택관리사협회 협회장과 회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는 주택관리사 윤리강령 낭독을 시작으로 내‧외빈 개회사 및 격려사, 우수회원 표창 수여 등 회원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화합을 도모했다.

김재호 지부장은 개회사를 통해 “공동주택 책임자로서 사명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주신 소장님들께 감사드리며, 협회는 관리현장에서 발생하는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무석 안전도시국장은 “항상 현장 최일선에서 묵묵히 힘써 주시는 관리사무소장님께 감사드리며, 어려운 일은 시와 함께 의논하고 해결해 가도록 서로 노력하자”고 말했다.

한편, 거제지부는 기존 남부지부에서 명칭을 변경 새롭게 출발하며 지역내 보다 살기 좋은 공동주택 환경 조성을 위해 주택관리사로서 역량을 강화하겠다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주도교육청, 제주시 서부지역 중학교 학생·보호자 오랜 숙원 해결된다

[뉴스스텝]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은 30일 오후 2시 제주시 외도일동 55번지(면적 2만5940㎡)에 위치한 (가칭)서부중학교 신축 예정 부지에서 기공식을 개최한다. 도교육청은 이날 열리는 기공식을 통해 (가칭)서부중학교를 오는 2027년 3월 개교한다는 목표를 이뤄나갈 계획이며 학교 설립공사가 마무리되면 지역주민들의 오랜 숙원인 제주시 서부지역 중학생들의 원거리 통학 불편을 해소해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전북자치도, 만경강 야생조류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AI) 검출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는 지난 10월 27일 군산시 만경강 일대에서 채취한 야생조류 분변을 정밀 검사한 결과, H5형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AI) 항원이 검출됐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검출은 올해 들어 도내에서 처음 확인된 사례다.도는 즉시 검출 지점을 중심으로 반경 10km 지역을 야생조수류 예찰지역으로 지정하고, 해당 구역 내 가금농장에 대해 소독 강화와 이동 제한 등 방역 조치를 시행했다. 이

유성구, 교통위반 과태료 ‘모바일 서비스’ 본격 시행

[뉴스스텝] 대전 유성구는 교통위반 과태료 고지서를 스마트폰으로 받아볼 수 있는 ‘모바일 전자고지 서비스’를 11월부터 본격 시행한다고 30일 밝혔다.대전 자치구 가운데 교통위반 과태료 모바일 전자고지 서비스를 도입하는 것은 유성구가 처음으로, 고지서 확인부터 납부까지 모든 과정을 비대면으로 처리할 수 있다.기존 과태료 고지서는 등기우편으로 발송해 부재중 미수령 사례가 잦았고, 인쇄·우편비용 부담은 물론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