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동구 “새해맞이! 하버시티 달력 받자” 이벤트 참여하세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02 18:45:48
  • -
  • +
  • 인쇄
▲ 부산 동구 “새해맞이! 하버시티 달력 받자”

[뉴스스텝] 부산 동구는 동구 명소를 아름답게 담은 ‘2025년 하버시티 동구 달력’을 제작하고, 12월 2일부터 특별 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버시티 동구 달력은 이중섭 거리, 영가대, 부산진성 등 동구의 전통적인 명소와 함께, 동구 문화플랫폼, 이바구공작소 초량의 달, 북항친수공원 등 떠오르는 핫플레이스도 소개하며 동구의 다양한 매력을 한눈에 담고 있다.

이 특별한 달력은 선착순 2,025명에게 무료로 배부되며,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부산 동구 공식 SNS 채널(유튜브,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채널)을 구독하거나 팔로우한 뒤, 참여 링크를 통해 이름, 연락처, 주소, 인증 사진을 제출하면 된다.

김진홍 동구청장은 “하버시티 동구 달력은 동구의 주요 명소들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편리한 가이드 역할을 할 것이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주민과 관광객들이 동구의 아름다운 명소들을 더 많이 알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기업평판연구소의 조사에 따르면, 부산 동구의 브랜드평판지수는 전국 226개 지자체 중 53위로, 작년 12월 기준 149위에서 대폭 상승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여성가족부, 함께해서 더 즐거운 한가위, 가족센터에서 만나요!

[뉴스스텝] 여성가족부는 추석 명절을 맞아 전국 가족센터에서 가족 간 정을 나누는 다양한 가족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8일(일) 밝혔다. 올해 추석 명절 프로그램은 온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관계 개선 프로그램뿐 아니라 1인 가구, 다문화가족 등 다양한 가족을 대상으로 소통·체험행사 중심으로 마련됐다. 전국 가족센터에서는 가족관계 개선 프로그램, 전통음식 만들기 및 나눔 행사, 가족 단위 또는 가족봉사단의 봉사

행정안전부, 정부24 등 정보시스템 47개 복구,전소된 96개 시스템은 대구센터 이전 추진

[20250929224644-57748][뉴스스텝] 행정안전부는 9월 29일 오전 9시, 윤호중 장관 주재로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를 개최하고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로 인한 행정정보시스템 장애의 복구 현황과 향후 대응계획을 점검했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에서, 전소된 7-1 전산실 96개 시스템을 국가정보자원관리원 대구센터 내 민관협력형 클라우드로 시스템을 이전하기로 결정했고, 윤호중 장관이 오후에 직접

행복청 「목요박물관산책」 연재 마무리, 성과 공유와 확산에 나선다.

[뉴스스텝]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은 올해 1월부터 매월 1, 3주 목요일마다 연재해 온'목요박물관산책'의 성과 확산을 위해 기획물을 책자로 발간할 계획을 밝혔다.'목요박물관산책'은 행복도시 국립박물관단지를 세계적인 명소로 조성하기 위해 기획한 자율적인 연구·학습 모임이다. 국내·외 우수한 박물관을 소개하고 우수사례와 시사점을 분석해 국립박물관단지에 적용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